Home » 가족집회를 위해 필라델피아에 갑니다. 교황은 덧붙였습니다.

가족집회를 위해 필라델피아에 갑니다. 교황은 덧붙였습니다.

가족 집회를 위해 필라델피아로 가시오. 교황은 또한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의회에 의해 초청되었고 유엔 사무총장 반 카지노사이트추천 키문 아우자의 목요일 유엔에서 이달 말 전시될 아시시의 성 프란치스코와 관련된 수세기 된 원고의 전시와 브루클린 포프에 관해 연설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 온 프란치스코 예수회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목사를 하기 위해 자신의 부를 포기한 세기의 목사의 이름을 따서 처음으로 이름을 지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이 성 프란치스코 전람회가 교황 방문의 일종의 발표일 것이라고 희망합니다. Auza가 말했습니다.그 후 그는 뉴욕에서 미켈란젤로의 걸작 피에타를 빌린 바티칸의 대작 피에타를 비교하는 또 다른 힌트를 주었는데 몇 달 후 미국 교황 바오로 세의 첫 방문이 유엔의 역사적인 방문에 대해 우리가 이 같은 기념의식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이번에 아우자가 새로운 전시회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오직 교황만이 그의 여행 계획을 공식적으로 발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세기의 깨지기 쉬운 원고들은 자연의 시적인 축하의 유명한 칸티클과 우리를 먹여살리고 우리를 다스리는 우리의 어머니 지구를 포함한 성 프란치스코와 관련된 첫 글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 작품은 이탈리아 문학의 시작으로 보여집니다.

나탈리아 퀸타발레 이탈리아 총영사는 미국에서 처음으로 전시된 원고는 오는 월부터 유엔에 전시될 예정이라며 이번 전시회가 교황이 월 세계지도자 연례총회에서 우리에게 전달할 메시지를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욕런던 AFP 전 세계 사람들이 몇 명의 거물들에게 새로운 벤치마크를 세우면서 기네스 세계 기록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목요일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크고 키가 작은 남자들이 정강이를 마주했습니다.

키가 미터인 터키 술탄 코센은 네팔에서 온 찬드라 바하두르 당기를 만났습니다.

그는 겨우 센티미터 밖에 되지 않는 키입니다. 코센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손을 흔들기 위해 허리를 굽혀 런던 의회 의사당 맞은편에 있는 당기와 함께 말이죠. 저는 그가 얼마나 멀리까지 올라가서 제 다리를 뻗을지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물론 제가 그를 본 후 저는 그가 얼마나 작은 코센이었는지를 깨달았습니다.

AFPHe가 찬드라를 만나는 것이 놀랍다고 말했습니다. 비록 그는 사진을 찍기 위해 긴 길을 구부리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제 무릎에 문제가 있어서 너무 오래 서있으면 지치게 됩니다. 그는 그가 키가 작고 키가 크더라도 우리는 비슷한 투쟁을 겪었습니다.

라고 코센이 말했습니다.우리의 삶동안 그리고 내가 Chandras 눈을 볼 때 나는 그가 좋은 남자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면에 장소 매트를 만드는 당기는 차적인 난쟁이는 기네스 세계 기록에 의해 인증된 가장 키가 작은 어른인 반면에 나는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남자를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나의 정반대인 나를 만나보고 싶었고 그는 전 세계 참가자들에게 말하고 있었습니다.

온갖 기이하고 엉뚱한 세계 신기록을 세웠어요NBC의 기상캐스터 알 로커는 시간당 분간의 휴식만을 허용한 채 가장 긴 중단 없는 실시간 날씨 보도를 시도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파리 무용수들에 있는 물랭루즈 카바레에서 몇 시간 이상 강해지고 있었습니다. 가장 동시적인 디미그랜드 론 드 잼베 캔 킥을 위한 새로운 기준선이 되었습니다.프랑스인 Nicolas Pihiliangeggedara의 또한 대부분의 회전 스플릿의 기록을 몇 초만에 확보하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