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독하고 일관되게 비난받는 북한 인권 폭동입니다.

고독하고 일관되게 비난받는 북한 인권 폭동입니다.

Jay Carney 백악관 공보부 장관은 언론 브리핑에서 조사위원회에 대한 청와대 관점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UN 패널 보고서에 의해 강조된 북한 인권 침해에 대해 매우 소리높고 비판적입니다.

비밀 공산주의 국가에서 인권 상황에 대해 보도합니다.

유엔인권이사회에 의해 의뢰된 년간의 조사 후에 COI는 체계적이고 광범위한 인권침해는 그것의 기관들과 관리들에 의해 행해졌고 그리고 행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광범위한 보고서에 첨부되고 북한 지도자인 김정은에게 연설된 서한에서 위원회는 이 문제가 국제 형사법원에 회부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국무부는 이미 보고서에 대한 오바마 행정부의 공식적인 반응을 발표했지만 미국이 놀랄만한 것은 아닙니다.

d 이 행정부는 북한 인권과 북한 사람들의 박해에 대해 매우 비판적입니다. 국무부는 유엔 보고서를 명백하고 분명하게 북한 인권 유린의 잔인한 현실을 문서화하는 것으로 묘사했습니다.COI 보고서는 북한의 인권상황이 세계 최악이라는 국제사회의 공감대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마리 하프 부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그녀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하원의원 Ed Royce RCA의 약자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또한 COIs 보고서가 내가 이 보고서가 제공하는 명확한 계정에 박수를 보내는 문제에 대해 국제 사회가 오랫동안 지나치게 관심을 기울이도록 도왔다고 환영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진술에서 말한 북한 인권 공포에 주의를 끌기 위한 위원회 헌신은 대략 사람들은 강제 노동자의 대상이 됩니다.북한에서 고통과 기아 그리고 지난 몇 년 동안 이 시스템에서 죽은 사람들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추정됩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줄 밖으로 나간다면 그것의 넓은 수용소 네트워크에서 영원히 사라지는 망령에 직면하는 연합 브레인워시를 그가 덧붙였습니다.북한의 잔인한 많은 사람들이 월요일 유엔의 위임된 인권 위원회의 획기적인 보고서에 주목받았습니다.

그것은 정권 관리들이 국제적인 정의를 마주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의 페이지들은 전체주의적인 핵무장 정권의 손아귀에서 가까스로 탈출한 북한 사람들로부터의 충격적인 증언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칼라 강판 지붕 가장 충격적인 것들 중 하나. 북한에 대한 조사위원회에 의해 수집된 이야기들은 세계 역사의 가장 어두운 장을 환기시키는 관리소 정치범 수용소에서 나온 이야기들입니다. 수용소들 중 한 곳의 증인들은 그의 임무가 어떻게 기아로 죽은 사람들의 시체를 모으고 그것들을 항아리에 넣고 태우는 것을 포함하는지 말했습니다.

그 통신원은 말했습니다.

전 호주 최고 심판 마이클 커비의 의장입니다.

그리고 나서 그 퇴역자는 근처의 들판에서 비료로 사용될 재와 남은 신체 부위를 가져갔습니다.시신과 신체 일부에 화상을 입은 모습을 볼 때 불행히도 그것은 제 차 세계대전이 끝났을 때의 제 나이의 기억들을 확실히 되살리게 합니다. 그 해는 북한 망명자의 증언에 근거한 보고서를 바탕으로 평양의 바레드 기자에게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