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구테흐스 유엔난민고등판무관은 깜짝 놀라 말했습니다.

구테흐스 유엔난민고등판무관은 깜짝 놀라 말했습니다.

구테흐스 유엔난민고등판무관은 성명을 통해 새 정부는 대규모 인종 종교 정화로부터 시민들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성명은 수요일 카터린 삼바 판자 신임 과도통치국장에 의한 연설과 어색하게 충돌했습니다.

기독교의 반팔라카 민병대는 최근 이슬람교도들의 집단 탈출을 이끌었습니다.우리는 그녀가 수도 반구이 남쪽 음바이키 마을의 군중들에게 말한 항알라카에 대항하여 전쟁을 할 것입니다.

그들은 내가 약한 여자이기 때문에 그러나 이제 죽이기를 원하는 항알라카 자신이 사냥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반팔라카는 대부분 이슬람 반군 단체가 국가를 장악하고 난 후 작년에 등장했습니다. 그들은 반구가 지난 달 권좌에서 축출된 이후 주로 이슬람교도들을 목표로 난동을 부렸습니다.

그녀의 연설 동안 삼바 판자는 프랑스 국방장관 Jean Yves Le Drian France에 의해 무대에 합류했습니다. 폭력사태가 국가의 분열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는 그것의 행동에 대한 그것의 요구에 엄격합니다. 그러나 UN 난민 기관은 그 공격을 막는데 많은 것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고 유로 징크 판넬 가격 구조 작전의 극적인 과소 자금에 대해 말했습니다.

국제 사회는 지상에서 우리의 자원이 압도되고 더 많은 것을 방해받는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은 국제적인 관심의 틈새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거대한 공수기조차 일어나도록 허락되지 않습니다.

수요일 유엔 세계식량계획은 인도주의적 위기에 움츠러들 것 같지 않습니다.

첫번째 화물 항공기가 이른 오후에 반기에 착륙했습니다. 도시에는 매일의 공급량이 감소할 것입니다.

Alexis Masciarelli 필리핀 WFP 대변인은 이번 작전은 시리아보다 오랜 기간 동안 더 큰 규모의 비상 항공 작전은 매우 이례적인 것이라며 그러나 그는 이번 작전이 전체 인구의 분의 이 넘는 인구가 식량 원조를 필요로 하는 CAR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지는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세계식량계획은 카메룬에서 발생한 종파간 폭력으로부터 피난처를 찾는 것 이상의 것이 필요한 캠프에서 Aid가 가장 절실히 필요하다고 카메룬의미 총톤은 카메룬의 두알라에서 날아올 것이라고 말합니다.대부분 무슬림 셀레카 반군에 의해 주도된 월 쿠데타 이후 카의 인도주의적 상황은 악화되어 왔습니다.

셀레카 지도자 미셸 조토디아는 이번 주 국제 사회에 의해 무슬림에 대한 보복 공격의 물결을 촉발시킨 월 대통령직을 포기하도록 압력을 받았습니다.

국제는 폭력이 역사적인 비율의 이슬람교도들의 탈출을 이끌었다고 말했습니다.반팔라카 민병대는 중앙아프리카 공화국의 이슬람교도들을 인종적으로 정화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폭력적인 공격을 감행하고 있다고 국제앰네스티에서 열린 국제사면위원회의 조안 마리너 선임 위기대응 고문이 수요일 삼바 판자가 한 연설에서 인종 청소 라벨은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종교적이거나 인종 청소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아프리카 연합이 이끄는 MISCA 임무가 지금까지 주로 이웃한 차드로의 민간인 폭력과 탈출을 억제하는데 실패했다고 말했고 프랑스는 상가리스 작전에 따라 군대를 배치했습니다.국제평화유지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