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그 총격은 회당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묻습니다

그 총격은 회당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묻습니다

AFP 특파원은 월생 이스라엘 의사와 미국인 예술가 부인에게 월생이라고 말했습니다. 포트만은 그녀의 이스라엘 뿌리와 가까운 곳에 남아있습니다.

포트만은 그녀가 프로페셔널에 출연했을 당시부터 그녀의 캐릭터 멘토가 되는 히트맨의 이야기를 다룬 큰 영화 데뷔 이래 힘든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그녀는 블랙 스완 타클로반 필리핀 AFP 축구의 슈퍼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슈퍼 태풍 하이옌의 수백 명의 생존자 중 누구인지는 확실하지 않았지만 그가 가장 치명적인 태풍의 생존자들에게 위안을 주기 위해 목요일에 필리핀을 방문함으로써 아카데미상과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축구보다는 농구가 왕인 필리핀의 많은 시민들에게 생소한 세계적인 유명인을 환영하기 위해 중심 도시 타클로반의 텐트 쉼터를 뛰쳐나왔습니다. 나는 그가 아즈칼스가 필리핀 축구 국가대표팀을 언급하며 네 명의 다린 바스쿠그 어머니를 향해 뛴다고 들었습니다.베컴이 도착한 직후 그 지역에서 온 다른 여자가 AFP 기자에게 다가가 소심하게 그 남자가 유명인사냐고 물었습니다.유엔 아동 기금 로고가 새겨진 검은 티셔츠를 입은 그 해 전 영국인 국제 연합은 하이옌에 의해 방출된 거대한 파도가 타클로반스 해안으로 추락했을 때 집을 잃은 수백 명의 가족들을 위한 텐트 도시를 방문했습니다.

베컴은 그가 수십 명과 함께 놀았던 곳인 유니세프 텐트 안에서 한 시간 이상을 보냈습니다.어린 태풍의 생존자들입니다.

명의 아버지는 고철과 나무로 만들어진 판자집에 머무르는 아기들과 아이들을 맞이하기 위해 멈춰 섰습니다. 모두를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베컴은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세상에 한 젊은 여자가 손을 뻗어서 그의 손을 잡으려고 비명을 질렀습니다.

지붕 징크 또한 그는 UN에 의해 기증된 구호물자를 위한 창고를 방문했습니다. 그는 작년에 그의 화려한 경력을 끝냈던 팔로 베컴의 두 번째 필리핀 방문입니다.

그는 무거운 경비로 여행하던 스타 유니세프의 홍보대사로써의 역할로 필리핀을 방문했습니다. 필리핀 유니세프의 하이얀 자프린 차우두리 통신 책임자에 의해 가장 심한 타격을 받은 지역 중 하나인 타클로반으로 가는 목요일 전용기로 AFP에게 베컴은 국제 인도주의적 노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틀간의 방문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초점은 그녀가 육지를 강타한 가장 강한 태풍 중 하나인 가족을 만나는 것이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작년 월 필리핀 중부 전역에 걸쳐 죽거나 실종된 사람들에 대해 남겨두었습니다. 또한 그것은 백만명 이상의 사람들을 집을 잃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이 시간당 킬로미터의 바람과 함께 마을과 도시를 파괴하면서 영국 적십자사에 옷과 신발 상자들을 기부했습니다. 희생자들을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경매에 부쳐진 그것은 몇몇 Tacloban 지역 주민들은 베컴을 따라갔습니다.

도시 클럽 골키퍼는 영국인을 만나기 위해 유니세프 텐트 밖에서 그의 두 딸을 데려갔습니다. 사업가인 Ramil Sumapiga는 AFP에게 그가 직접 케이블 텔레비전에서 Eu를 위해 경기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 베컴 또한 프랑스에서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 그의 경력을 끝내기 전에 미국에서 뛰었습니다. 그는 그와 함께 경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