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욕에 본부를 둔 감시원이 말했습니다.오아가도우구 AFP 부르키나입니다

뉴욕에 본부를 둔 감시원이 말했습니다.오아가도우구 AFP 부르키나입니다

뉴욕에 본부를 둔 감시원이 말했습니다.OUAGAADOU AFP Burkina Fasos 군대는 화요일 아프리카 국가들이 그 나라에 c에 복귀하도록 일주일 후에 군에 의해 임명된 임시 지도자인 Blaise Compaore Isaac Zida의 몰락 이후 신속한 변화를 위한 국제적인 압력이 고조되자 주 안에 권력을 이양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개인의 통치 또는 제재의 위협에 직면합니다.

가나 나이지리아와 세네갈의 대통령들도 수요일 부르키나파소에 도착할 예정이었는데 캐나다가 빈곤한 서아프리카 국가 및 다른 나라들에 대한 원조를 중단시켰고 비슷한 움직임을 고려했습니다.

군부는 아랍의 봄 프랑스에 비유되었던 폭력적인 민중 봉기에 의해 쫓겨난 지 몇 년 후 금요일에 사임할 수밖에 없었던 콤파오르가 남긴 권력 공백을 메웠는데 그는 그것이 이전의 프랑스 식민지에서 피바다를 예방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한 콤파오르의 대피를 용이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Compaores의 후유증에서 국가의 통치권을 장악하기로 한 군대의 결정을 다시 한번 내리게 한 것은 국내에서의 성난 항의와 국제 사회의 제재 위협을 촉발시켰습니다.

그러나 육군은 권력이 우리에게 이익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하며 지다가 야당과 시민사회 지도자들과 외국 특사들과의 만남에서 그 약속을 되풀이했습니다.

모시족을 이끄는 부르키나파소스의 모호 나바 국왕은 화요일 지다를 만난 자리에서 모히나파소스가 주 이내에 군 통치를 이행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고 지다 총리가 말했습니다.나라는 평화와 고요를 되찾아야 합니다.군대는 지금까지 구체적인 행동을 취하지 않고 지난 며칠 동안 유사한 공약을 내왔습니다. 국회의장이 정지된 헌법에 따르면 과도기적인 지도자로서 현재 국회의장 Songalo Ouattara의 행방은 프랑스 대통령 Francois Hollande sai를 알 수 없습니다.

화요일 파리가 콤마오레의 퇴장이 상황을 악화시키고 가능한 피바다를 자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필요했기 때문에 콤마오레와 그의 아내는 현재 이웃한 아이보리 코스트의 수도인 알라사네 오와타라의 수도 야무수크로에 있는 검색 엔진 최적화 업체 호화 정부 저택에 머물고 있습니다.

코트디부아르에서 그가 원하는 만큼 머무르세요. 한편 평가기관 SP에 따르면 자금후원이 가난한 나라들의 국내 예산과 대외 무역에 중요한 반면 국제 기부자들은 캐나다와 나라 사이에 몇 백만 원조를 제공한 캐나다를 염려하여 부르키나파소의 상황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화요일에 국가에 대한 개발 원조를 중단함으로써 그것은 합법적이고 책임 있는 시민 권위가 재설립될 때 자금후원이 회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은 여전히 그 상황에 대한 사실들을 수집하고 있지만 그것의 백만 연간 원조 계획을 철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야당 지도자들은 그 동안 중재자들과 만나고 있었습니다.유엔 ECOWAS와 아프리카 연합은 토고스 전 총리를 육지로 둘러싸인 서아프리카 국가의 특사로 임명했습니다.

야당이 반드시 군이 과도기에 역할을 하는 것에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어떤 모델이 상황에 가장 적합한지 보아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