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레바논 무슬리와 연합한 팔레스타인 전투기에 대항하는 티아스입니다.

레바논 무슬리와 연합한 팔레스타인 전투기에 대항하는 티아스입니다.

레바논 이슬람교도와 좌익세력과 연합한 팔레스타인 전투기에 대항하는 tias 베이루트가 동서로 갈기갈기 찢겨지고 있을 때 찍은 가장 상징적인 이미지 중 하나는 건물 위로 솟아오르는 검은 연기의 탑을 보여주었습니다.분쟁이 일어나기 겨우 년 전에 영업을 위해 문을 연 홀리데이 인은 Circle of Spiction Volker Schloendoffs의 생생한 영화에서 맹렬한 시민 갈등에 대해 보도하면서 호텔에 가게를 차린 한 전쟁 특파원의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호텔로 돌아가지 않았고 대신에 빠른 차 위로 조용히 돌아갔습니다.

어두운 과거의 기억과 눈부신 미래의 꿈에 의해 채워진 nging 도시 그것의 독특한 건물 그것은 전쟁의 끝으로부터 수년간 우리가 보는 모든 것은 건물들의 비율을 소유한 부동산 회사 CIL Compagnie 이모빌리에르 리바나이스의 Roland Abdeni CEO의 시체입니다.바로 옆 건물의 랜드마크인 페니키아 호텔은 한때의 영광을 되찾았지만 사라진 홀리데이 여관을 소유한 건물의 주주들은 그것의 미래에 대한 논쟁에 잠겨있습니다.

CIL이 건물을 개조하고 임대 또는 판매를 위해 호화로운 다락방을 설치하고자 하는 동안 절반의 주식을 소유한 쿠웨이트 그룹은 전후 베이루트에서 생겨난 수십 명의 다른 사람들처럼 부지를 파괴하고 새로운 타워 블록을 건설하기를 열망해 왔습니다. CIL이 설립 몇 년 후 해산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처럼 우리카지노 새로운 기회의 창구가 열렸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 건물은 경매에 부쳐질 예정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황폐해졌지만 휴일 여관은 베이루트 현대 유산의 필수적인 부분을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군대와 탱크는 군대의 허가 없이는 출입이 불가능하도록 안뜰과 입구를 지키게 되었습니다.

한때 반짝이던 그 호텔들은 그것을 기지로 사용했던 민병들에 의해 비워졌습니다. 그것의 가구 커튼 문들 목공예 셔터 디너웨어와 램프들은 모두 도둑맞았습니다.

단지 벽들만이 다른 시기에 휴일 여관을 점거한 팔레스타인과 기독교 민병들에 의해 남겨진 비문들에 의해 남아 있습니다.베이루트 중심부의 끊임없는 소음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지만 계단통으로 휘파람을 부는 무시무시한 미풍에 한때 Holiday Inn을 방문했던 사람들은 그것의 호화스러움과 화려한 영화들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이전의 전투기들은 그 구조물을 주요 건물을 나누는 임시적인 랜드마크 역할을 했던 죽음의 탑으로 기억합니다.

주로 무슬림 서부에서 온 크리스티안 이스트 베이루트입니다.

그들은 우리를 이 층에서 저 층으로 쫓아다녔습니다. 밀라노의 전우들은 당시 주요 기독교 정당인 팔랑지에서 온 두 명의 전우들과 저는 호텔이 팔레스타인인들에게 인수되기 전에 마지막으로 떠났다고 말했고 그들의 동맹인 AFP에게 그는 새벽까지 기다렸다가 케피예 전통 팔레스타인 흉터를 발랐다고 말했습니다.

죽은 팔레스타인 전사들로부터 우리는 그들의 위장술이 호텔 의자와 테이블이 어떻게 바리케이드로 바뀌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불이 팔레스타인 전사인 아부 리아드가 호텔들의 전투가 가장 치열하고 그리고 어떻게 그 호텔들의 전투가 그 중 하나라고 말했던 방에서 목조공사를 어떻게 파괴했는지 기억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수십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어요몇 년이 지난 지금 비록 그것이 위치한 동네가 베이루트의 가장 활기차고 가장 미적인 이유들 중 하나로서 다시 살아났지만 그 부지의 운명이 무엇일지 불확실합니다. 역사적이고 미적인 이유들 때문에 주주 Abdeni는 그가 다가오는 것을 이기면 그 건물이 파괴되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