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우데자네이루에 애플스토어가 성대한 오픈을 위하여

리우데자네이루에 애플스토어가 성대한 오픈을 위하여

리우데자네이루에 애플스토어가 성대하게 문을 열었기 때문에 남아메리카에서 첫 번째 공식적인 전초기지는 그가 스티커 쇼크를 경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리오의 토니 섹션에 있는 반짝이는 새로운 컴퓨터 가게에서 쇼핑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한 티아고 쿠바였습니다.

브라질에서의 애플 가격은 계속 매우 높지만 점차적으로 내려오고 있다고 오글로보 신문이 말했습니다.여기에 애플 제품들이 달러화에 가까운 것들이 있습니다.

쿠바는 그가 새로운 프린터 헤드폰을 위해 어렵게 얻은 물건들을 팔려고 준비하면서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몇몇 휴대폰 케이스들이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그는 제품의 질이 그것의 가치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여기 제품들이 그렇게 비싼 이유의 일부는 미국에서 비용이 브라질보다 더 많이 드는 높은 수입세 AniPad Air는 마침내 그들이 중산층 소비자들의 그것의 급증하는 인구에 이 거대한 나라에서 고객들의 엄청난 억눌린 수요를 두드리는 것을 기뻐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년 동안 Robust 경제 성장이 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허락했습니다.

가난에서 벗어나 중산층의 반열에 합류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브라질에 많은 상점이 되기를 바라는 첫번째 상점에 매우 흥분됩니다.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는 세계 위의 경제 대국이고 라틴 아메리카는 단지 가장 큽니다.

성장을 위해 시장을 익히도록 만드는 몇몇 사람들의 인구에서 백만 스마트폰들 브루셀 AFP 유로존 경제는 지난 분기에 충분한 퍼센트의 개선의 분기에 성장했습니다. 약간의 회복이 금요일 발표된 공식적인 리얼 징크 판넬 데이터에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하여 분석가들은 더 넓은 유로에서 퍼센트의 증가를 예상했습니다.

opean Union 경제는 분기에 퍼센트가 끝난 후 퍼센트가 확장되었습니다. 유로스타트 통계청은 당시 국가 유로존 경제는 매년 퍼센트가 증가했습니다. EU와 함께 말이죠.

완전히 일년 내내 유로존은 브뤼셀 자체의 추정치에 따라 감소했습니다. 반면 회원국 EU는 단지 긍정적인 지리를 고수하는 동안 말이죠.유로스타트의 성장과 함께 토리당은 주요 경제국들 중에서 독일이 월 기간동안에 분석가들의 예측보다 더 나은 퍼센트의 증가를 보여주었습니다. 대조적으로 프랑스 경제는 분기에는 성장했지만 이것은 이탈리아가 퍼센트의 Nonuro Britain을 관리하는 동안 공식적인 예측인 퍼센트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회원국 EUT에서 상위 경제국들 사이에서 계속 선두를 달리면서 분기에 폴란드가 성장했고 헝가리는 성장률 이후 성장률 그리고 루마니아는 변하지 않은 폴란드의 위트 상승률로 분기에 성장했던 동유럽 지역에서 가장 큰 상승폭을 보였습니다.hh 가장 큰 중앙 유럽 경제는 독일에게 크게 의존하는 지역에서 글로벌 금융과 유로존 채무 위기의 여파에서 불황을 면하는 몇 안 되는 나라들 중 하나였습니다.

워싱턴 AP의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주례 라디오와 인터넷 연설에서 의회가 미국 최저임금을 인상함으로써 시작한 일을 마무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바마는 미국 의원들이 임금 인상에 반대한다면 왜 반대자들이 같은 주장을 하고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오바마는 F를 떠나기 전에 백악관에서 그의 주소를 기록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