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가 백만에서 백만 명에 달할 겁니다

미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가 백만에서 백만 명에 달할 겁니다

미국에서 백만에서 백만에서 백만개의 우리계열카지노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될 것이라고 다른 추정들과 대등하게 Harvard의 관계자는 추정했습니다.

성인의 퍼센트에서 퍼센트가 그것의 꽤 넓은 범위에 주목하는 바이러스에 감염될 것이라고. 워싱턴의 관광객들은 여전히 미국 의사당에 도착했지만 그 상황에 대해 토론하고 익명으로 말하는 공식은 허가되지 않았습니다.tyy는 중국에서 처음 출현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의 발생이 특히 겨울을 경험하는 나라들 보다 더 많은 나라에서 계속 확산됨에 따라 APJAKARTA AP를 곧 중단시킬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가장 큰 미답의 질문들 중 하나는 그것이 따뜻한 날씨에서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입니다. 새로운 질병은 인플루엔자처럼 호흡기 감염에 속합니다.추운 환경에서 일반적으로 더 오래 생존하는 바이러스의 가족에게 대부분의 사람들은 발열과 기침과 같은 가벼운 혹은 보통 정도의 증상만을 경험합니다. 그러나 나이든 어른들과 기존의 건강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폐렴을 포함한 더 심각한 질병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남극을 제외한 모든 대륙에 도달했지만 아직 주요한 원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남반구에서 발병합니다. 바이러스가 온도가 올라가면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에 대한 몇가지 중요한 질문들바이러스가 더운 날씨에 퇴행할 것인가 아무도 모릅니다.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는 월 말에 발견되었고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코로나바이러스가 따뜻한 날씨에 감소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자료가 전혀 없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바이러스가 계속 퍼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그렇다고 대답하는 것은 잘못된 희망이라고 가정해야 합니다.

유행성 감기와 같은 여름에 Dr Michael Ryan the World Health Organies 비상사태 책임자인 Dr Dale Fisher는 비슷하게 더운 날씨가 그것의 확산을 현저하게 늦출 것이라는 확신이 없었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몇 년 그리고 세계의 대부분에 있었던 후에. 만약 그랬다면 그것은 아마도 더 유연한 패턴으로 정착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것에 대해 자연적인 면역력이 없습니다. 날씨가 어떻든 간에 모두 훨씬 더 취약했습니다. 그러나 메릴랜드 대학의 Mohammad Sajadian 의학 부교수는 날씨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와 동료들은 놀라운 온도 유사점을 발견했습니다.COVID가 섭씨 영하와 화씨 사이에 지속적으로 발병하는 지역들 사이의 tythy 감시와 다른 공중 보건 조치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계절성에 대해 옳다면 Sajadi는 관련 바이러스가 어떻게 행동했는가라고 말했습니다.이 새로운 바이러스는 유전적으로 사스와 메르스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월에 억제되었다고 선언되기 전에 전 세계의 사람들에 대해 처음으로 발생했고 궁극적으로 병들었습니다. 그러나 여름의 도착은 사스를 멈추게 한 것이 아닙니다.

아시아와 캐나다의 서사시원들로부터의 여행을 중단시키는 것을 포함하는 특별한 조치들비록 중동호흡기증후군의 전염이 전혀 중단되지 않았지만 a와 야자나무의 대량 도살은 낙타로부터 인간에게 전염되는 것이 대부분 산발적으로 제한된 발병을 유발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미네소타 아이브 대학의 마이클 오스터홀름 감염병 연구 정책 센터장은 메르스가 섭씨 영하권의 더위로 퍼지고 있을 때 아라비아 반도에 있었다고 말했다. 계절성과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