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통 j라고 불리는 회사채의 특정 타입에 대한 요구입니다.

보통 j라고 불리는 회사채의 특정 타입에 대한 요구입니다.

보통 정크 본드라고 불리는 회사채의 특정 유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투자자들이 가능한 채무 불이행의 위험을 적절하게 평가하지 않고 수익률에 도달하기 위해 그 채권을 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옐런은 규제 기관들이 특정한 영역에서 증가하는 위험을 다루기 위한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IMF 총재 크리스틴 라가드 옐런과 그녀의 연설 후 토론에서 그녀는 규제 노력을 금융 시스템의 안정성에 대한 위협에 대처하기 위한 주요 방어선으로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미국과 전세계의 규제 기관들이 증가 요구와 같은 분야에서 기준을 강화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d 미래의 충격에 대비하기 위해 은행이 보유해야 하는 자본 수준입니다.

옐런은 그녀가 금융 안정 문제를 다루기 위한 도구로서 연방정부의 이자율 통제권을 완전히 테이블에서 완전히 빼앗은 것은 아니지만 이자율 정책의 한계를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소위 그림자 금융 시스템의 성장과 같이 규제 기관들이 감시하고 있는 많은 분야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서브프라임 모기지라고 알려진 그림자 금융의 한 구석에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시스템의 다른 영역으로 퍼졌고 결국 대공황 이후 최악의 불경기로 국가를 몰아넣었습니다.연준과 다른 은행 규제 기관들은 다음 위기를 경계하기 위해 매우 적극적인 감시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수요일 그녀의 발언은 월 연방정부 회의가 끝난 후 기자회견에서 그녀가 한 발언과 일치했습니다. 그녀는 그때 미국 경제가 여전히 연방정부의 낮은 금리로부터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고 그녀는 지금 그것을 부양하기 시작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대부분의 분석가들은 연방정부가 Fren French 이후 뉴욕 AFP의 기준 단기 금리를 인상하기 전에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Credit Agricole Deutsche Bank와 UniCredit과 같은 다른 큰 유럽 은행들은 제재 버스트를 위해 미국 당국의 십자선에 있을 수 있습니다.미국 당국은 월요일 이란 수단과 다른 나라들에 대한 미국의 경제 제재를 위반했다는 이유로 BNP 프란체스 최대 은행을 사상 최대 규모의 벌금으로 몰아넣고 범죄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그 타격은 유럽에서 그것의 경쟁자들 중 몇몇은 처벌받을 것이지만 덜 혹독할 것이라는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미국은 미국 이란 수단 쿠바 시리아와 북한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른 국가들과 함께 소수의 유럽 은행들의 뉴스 달러 운용에 그것의 조사를 집중했습니다.

이 조사는 미국법적 허점으로부터 이익을 본 블랙리스트 기관들의 계좌로 수십억 달러의 이전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 조사는 연방준비제도이사회와 뉴욕주 재무부에 의해 몇몇 미국 당국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뱅크소시에테제너럴은 최근 내사를 열고 미국 경제제재를 집행하는 해외자산통제국Office of Foreign Assets Control the Rescues Agricies Agricole과 대화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의 라이벌인 크레디트 아그리콜은 특히 크레디트 아그리콜 CIB의 기업 및 투자은행에 의한 달러 거래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두 은행 모두 말합니다.

독일 최대 은행인 도이체방크는 수단 이란과 시리아에 있는 기업들과 거래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수요일 그 은행은 AFP에게 미국 규제 당국에 의해 요청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우리는 이 문제들이 우리에게 미칠 영향을 어느 정도 확실하게 예측할 수는 없지만 그들이 가지고 있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