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쟁의 국제화에 대한 광고입니다.

분쟁의 국제화에 대한 광고입니다.

이란과 헤즈볼라를 불러들임으로써 분쟁의 국제화보다 그리고 마지막 코뮈니케는 정권을 지지하는 민병대와 전사의 시리아 입국은 반드시 막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점에서 그들은 전투기와 장비가 현재의 긴장을 고조시키지 않기 위해 이웃한 이라크와 레바논이 그들의 국경을 적극적으로 보호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장관들은 또한 시리아에 증가하는 과격주의 그리고 증가하는 테러리스트 요소들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또한 서방 강대국들은 반군을 무장시키는 것을 주저했습니다.

시리아에 이슬람 국가를 세우기를 원하는 강력한 알누스라 전선과 같은 그들 사이에 급진적인 요소들의 손에 무기들이 떨어질 것을 두려워합니다.

또한 Sheikh Hamad 또한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평화 회의 그러나 아사드와 피 묻은 손으로 미래의 정부에 어떤 역할도 있을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아사드 정권이 비록 백만 명의 사망자와 난민 그리고 시리아와 그것의 분할 그리고 마지막 공동체의 테크니컬검색엔진최적화 파괴를 희생하더라도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제네바 회의를 막기를 원한다고 비난했습니다.

Mumunique는 아사드가 과도 통치 기구 또는 그 이후에 어떠한 역할도 하지 않는다고 말하였습니다. 지상 충성파 군대는 다마스쿠스의 반란군 점령 지역에 사나운 일간의 공격을 압박하는 동안 반란군들은 그들의 두번째 도시 알레포 토요일 개발을 끝내기 위한 그것의 시도를 계속하면서 정권이 통제하는 지역들에 새로운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시리아 중부의 홈스 주변과 그 반란은 시리아인권관측소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전국적으로 적어도 사람들이 죽은 다음 날 옵니다.홍콩 AFP 전 미국 정보 기술자 에드워드 스노든이 홍콩에서 모스크바로 가는 도중 제의 목적지로 향하고 있다고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가 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미국의 내부고발자 에드워드 스노든이 에어로플로트 항공편으로 홍콩을 떠나 모스크바행 믿을만한 소식통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홍콩 스노든과 단독 인터뷰를 한 신문은 모스크바가 최종 목적지가 아닐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스노든의 최종 목적지인 홍콩에 있는 에콰도르에서는 스노든이 합법적이고 자발적으로 출발했다고 밝혔지만 스노든은 오늘 합법적이고 정상적인 수단을 통해 자발적으로 제국으로 홍콩을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스노든이 발행한 스노든에 대한 잠정 체포영장을 처리하기 위한 대열은 일요일 아침 Aeroflot SU 비행기에 탑승하여 홍콩에서 출발했습니다. SCMP는 모스크바 셰레메티예보 공항에 오후 GMT에 착륙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의 A 외무부 대변인은 그가 어떠한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스노든의 출발은 미국의 체포영장 및 홍콩 당국에 대한 인도 요청에도 불구하고 이루어졌습니다.

그 곳에서 전 국가안보국 계약자가 월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 AP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은 금요일 러시아가 국가 도로와 철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최소한 억을 투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owth and leave to generation for the generations에 지속적인 유산을 남깁니다. 러시아는 올해 단지 년 이상만에 가장 낮은 퍼센트로 예상되는 그것의 경제를 증가시키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국제 경제 포럼에 연설하는 푸틴은 적어도 러시아의 억은 소위 비라고 불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