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우디 아라비아의 메카와 메디나를 본따 이슬람교에서 신나게 놀아요.목요일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메카와 메디나를 본따 이슬람교에서 신나게 놀아요.목요일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메카와 메디나를 본따 이슬람교에서 신나게 놀아요.

목요일 극우파 이스라엘인 집단이 일주일 전 멕시코시티 AFP통신에 의해 글릭이 총에 맞고 부상당한 곳에서 복합문까지 행진할 계획이기 때문에 새로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천명의 시위자들은 당국이 지난 달부터 실종된 학생들의 안전한 귀환을 요구하기 위해 수요일 멕시코시티에서 행진을 벌였습니다.실종사건 용의자들의 구호를 외쳤습니다. 시위자들은 우리가 그들을 산 채로 seo 툴 데려갔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살려주길 원합니다. 그리고 실종이 국제적인 분노를 이끌어냈고 엔리케 페나 니에토의 완전한 위기로 변한 대학생들의 이미지들을 담은 큰 현수막을 들고 있었습니다. 한달 후 남부 도시의 전 시장인 호세 루이스 아바르카에 대한 위기로 바뀌었습니다.

이구알라 족과 그의 아내 마리아 드 로스 앤젤레스 피네다는 화요일 멕시코 시티의 한 끔찍한 이웃에서 체포되었습니다.그들의 포획은 그들이 게레로스 유니도스 갱과 연계된 이구알라 경찰관들에 의해 공격받은 후 거의 주 후에 학생들의 행방에 대한 확실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공포의 밤 명의 사람들을 죽게 하고 검사들을 행방불명된 학생들은 시장 부부가 갱과 결탁하고 공격을 명령했다고 비난했습니다.

학생들이 지역 아동 보호 기관의 수장이었던 피네다의 연설을 방해할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실종자 부모들에 의해 동참한 시위자들은 체포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좌익 급진주의의 보루로 알려진 게레로 주에 있는 그들의 교사 연수 대학의 바르도미아노 마르티네스 부국장은 학생들의 실종에 대한 분노가 아바르카스 체포와 함께 사라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이것이 우리가 정부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살아 돌아올 때까지 동원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조사 결과 당국은 이 미스터리의 비극적인 종말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시신들을 포함한 수십 개의 집단 묘지로 이끌었습니다. 관계자들은 예비 DNA 분석을 통해 적어도 그들 중 적어도 학생들은 아니지만 독립적인 아르헨티나 법의학 전문가들은 실종자들의 부모들과 일부의 소름끼치는 발견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말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관리들은 게레로스 임시 주지사와 함께 납치범들이 수색작업을 피하기 위해 그들을 이리저리 옮기고 있을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수천명의 보안군이 멕시코시티 남쪽의 이구알라 주변의 산과 강을 샅샅이 뒤지고 있습니다.아바르카를 잡음으로써 우리는 가장 큰 퍼즐 조각이 게레로 임시 주지사 로겔리오 오르테가를 건설해 온 시나리오 중 몇 가지를 더 조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티비사 네트워크 오르테가는 목격자들이 교사 양성 대학의 졸업생들에게 그 퍼즐이 텔롤로파나 웨스트로 마을 근처에서 찍혔다고 말했습니다.두 개 이상의 그룹으로 나누기 전에 이구알라 그리고 쿠에찰라를 그리세요.이것들은 희망과 믿음을 불어넣는 단서들 입니다.

오르테가 전임자 Angel Aguirre가 그의 사건 처리를 놓고 격렬한 항의 속에 지난달 사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이 생존했는지에 대한 불확실성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보안 전문가이자 전직 정보 책임자는 가장 유력한 시나리오는 연구라고 말했습니다.nts가 죽었습니다.왜 그들은 몸값을 요구하지 않고 며칠 동안 사람들을 붙잡아 두었을까요 그는 학생들이 살아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하는 것은 갈등을 다스리고 최근의 유명인사 납치 사건이 비극적으로 끝났다고 희망의 마음을 가라앉히기 위한 사회적 시위를 기다리려는 오르테가의 시도라고 말한 것은 작년에 멕시코 시티 술집에서 납치된 젊은이들은 비극적으로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