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세기 기억 중에 셀카에 대한 모라토리엄이 있어야 합니다.

세기 기억 중에 셀카에 대한 모라토리엄이 있어야 합니다.

기념식과 장례식 동안 셀카에 대한 모라토리엄이 있어야 합니다.

트위터를 통해 Jeffry Halverson은그 순간을 포착한 AFP의 사진기자는 워싱턴과 코펜하겐의 정치인들이 인간적인 구글seo 시각으로 볼 때 흥미로웠다고 말했고 수요일 밤 태양이 떠오른 후 키예프 중앙 광장에서 저항세력 시위대가 수천명의 전경과 맞닥뜨린 문제에 대해 아직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hh 경찰은 시위대 캠프에서 바리케이드와 텐트를 제거하고 헬멧을 쓰고 금속 방패를 든 경찰의 스쿼드론들이 독립 광장을 중심으로 모여들었습니다. 그곳에서는 반정부 시위자들이 지도자들을 위협하는 위기에서 정부의 사임을 요구했습니다.Viktor Yanukovych 대통령의 ip 수천명의 시위자들이 밤새 그들의 계급이 부풀어오르는 동안 독립 광장에 설치된 캠프에서 그들을 멀리하기 위해 경찰선을 몇 시간 동안 밀치고 격렬한 저항을 했습니다.

몇몇 시위대와 경찰들이 다쳤고 구급차들이 광장에 목격되었지만 스퀘어 경찰은 보이는 듯 했습니다. 최근 몇주간의 시위자들의 폭력적인 구타와 달리 과도한 폭력을 자제하라는 명령 아래 몇몇 경찰관들은 다친 운동가들을 지상에서 위로 올려서 그들을 멀리 옮겼습니다.

경찰 포위전이 시작된 지 약 시간 후 새벽에 시위단계의 연사들이 정부를 비난하고 트롤을 비난하는 동안 거의 움직이지 않고 서 있었습니다.

시위자들의 사기를 북돋우려고 합니다.

시위는 월 말 야누코비치가 국가 유럽 연합과 구소련 공화국 경제 관계를 심화시키는 조약에서 물러났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그 협정은 거의 절반의 국가 사람들에 의해 지지되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협정은 우크라이나를 더 서구 지향적으로 만들고 러시아에게 중요한 체면을 잃게 만들 것입니다.그는 수세기 동안 우크라이나를 통제하거나 크게 영향을 끼쳐왔습니다. EU와 우크라이나 국기를 흔들고 애국가를 부르는 시위자들은 수치심을 외쳤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많은 시위자들이 주황색 건축 모자를 쓰고 서서 경찰 트런치천으로 부터 자신들을 보호하며 동시에 팔과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펄쩍펄쩍 뛰었습니다. 경찰과 야당 의원들 사이에 화씨로 곤두박질친 얼어붙은 월의 기온이 경찰과 야당 의원들 사이에 벌어졌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캠프에서 차량이 전진하는 것을 막기 위해 눈 위에 누웠습니다.

정통파 성직자는 기도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제가 큰 소리로 떠들지 않고는 포기하지 않을 가사와 함께 유명한 우크라이나 록 노래를 불렀습니다.

광장에 있는 팝 가수 루슬라나에 있는 사람들은 국가를 부르고 무대에서 시위자들을 응원하면서 사기를 북돋았습니다. 한 시위자는 차가운 공기 속에서 그의 허리까지 벗겨진 채 무릎을 꿇고 우리는 하나다라고 외쳤습니다. 시위자들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불이 타오르던 금속 통이 뒤집힌 후 적어도 하나의 텐트에 불이 붙었습니다.ed 몇몇 바리케이드와 텐트가 해체된 후 경찰과 도시 노동자들이 불도저로 파편들을 제거하기 시작하자 경찰은 키예프 경찰들이 단지 독립 광장으로 통하는 거리를 치우기 위해 쇠톱으로 보이는 것을 사용했지만 우크라이나 인터파에서는 주요 진지를 제거하려고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x 뉴스 통신은 경찰이 가장 적극적인 시위대 몇 명이 구금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한편 수십 명의 시위자들은 그들이 점령했던 키예프 시청 건물 안에 바리케이드를 치고 있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