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요일날 호주 신문 맥도날드는 깃발을 다시 열었습니다.

수요일날 호주 신문 맥도날드는 깃발을 다시 열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둘러싼 서구의 제재에 따른 위생 위반으로 패스트푸드 체인을 단속한 이후 개월 만에 수요일 모스크바 중심가에 있는 그것의 주력 판매점을 다시 열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 공중 보건국으로부터 우리의 푸시킨 스퀘어 레스토랑 맥디McD를 카지노사이트 다시 열기로 합의했습니다.

Svetlana Polyakova 대변인은 AFPS 상징적으로 그 레스토랑은 사람들이 그들의 첫번째 빅맥을 시도하기 위해 광장을 몇 시간 동안 대기했던 수요일 단지 명의 러시아인들만이 레스토랑이 월에 문을 닫은 이후로 그것의 문을 다시 열기를 기다렸을 때 소련에서 문을 연 최초의 맥도날드 지점이라고 말했습니다.ne provest 러시아의 여름 소비자 안전 감시단이 총보다 더 많은 그리고 개의 지점들중 맥도널드의 거의 가지들의 물결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개의 지점들이 폐쇄되었습니다. 러시아는 맥도널드가 그것의 음식의 에너지 가치와 반복되는 위생 기준의 위반을 잘못 진술함으로서 소비자 사기로 고발했습니다. 또한 MorganS에 따르면 맥도날드입니다.Tanley는 러시아에서 약 백만개의 운영상의 이윤을 만듭니다 결정에 호소합니다.

월에 그것은 법원이 북서부 도시 벨리키 노브고로드에 있는 두 지점을 폐쇄하라는 명령을 뒤집도록 설득하는 드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개의 지점은 크렘린 옆에 있는 바쁜 쇼핑몰에 하나를 포함하여 러시아에 여전히 폐쇄되어 있습니다.그 지점은 월에 다시 열릴 것이라고 주 TASS 뉴스 통신사에 따르면 러시아는 미국의 삶의 방식을 전형적으로 보여주는 패스트푸드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인지도의 견제는 정치적인 의도가 있었다고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미국이 동 우크라이나 러시아에서 분리주의자들을 위한 그것의 지원에 대하여 러시아에 가혹한 제재를 가했을 때 나왔습니다.

유럽 연합과 미국으로부터의 대부분의 식량 수입을 금지함으로써 제재에 대응하였습니다.

많은 러시아인들에게 인기가 없는 것으로 판명된 두번째 프랑스인은 수요일 많은 서구의 전사들로 여겨지는 이슬람 국가 지하드주의자들 사이에 마스크 없이 나타난 후 확인되었습니다. 몇몇 유럽 카운트는시리아 포로들과 납치된 미국 구호요원 피터 카시그의 사형에 자국민이 연루되었을 가능성을 조사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이 비디오는 일요일 이라크와 시리아의 많은 지역을 장악하고 난 후 광범위한 잔혹행위를 자행한 IS 수니파 이슬람 극단주의 단체에 의해 공개된 후 세계적인 공포를 촉발시켰습니다.

프랑스 북부 노르망디에서 온 한 외국인 나이의 막시메 하우차드는 프랑스 검찰에 의해 빠르게 확인되었습니다.

그는 급진 이슬람교로 개종한 중산층 무신론자나 가톨릭 신자 출신의 몇몇 젊은 프랑스 국민들 중 한 명이며 잠재적인 지하드론자들의 프로필을 만드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프랑스 조사에 가까운 한 소식통은 수요일 두 번째 국민인 Mickael Dos Sant를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아부 오트만이라는 이름으로 가는 동부 파리 교외에서 온 os 그는 의 가을에 시리아로 떠났다고 여겨지고 전쟁중인 나라에 지하드주의자들을 연결하는 네트워크에 대한 조사 중에 곧 조사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관련자는 시리아에 테러리스트가 개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그의 폭력적인 행동은 소셜 네트워크에 나타나 있습니다. 총리 마누엘 발스는 그의 신원을 확인하지 않고 말했습니다.

월에 Hauchard는 프랑스 텔레비전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온라인으로 비디오를 본 후 IS에 가입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의 개인적인 목표는 샤히드 순교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그르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