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란에서 벤자민 네타냐후가 안보회의에서 말했습니다.

이란에서 벤자민 네타냐후가 안보회의에서 말했습니다.

이란 벤자민 네타냐후는 안보회의에서 이란은 헤즈볼라와 하마스와 함께 이스라엘 필수 시스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도시스템 전기망 열차와 은행들은 모두 이스라엘의 모든 영역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민간 경제 생활의 모든 영역은 우리의 안보가 잠재적 혹은 키워드 광고 전략 실제 사이버 공격 목표라고 말하지도 말도록 내버려두세요.

Nyahu는 네탄야후가 디지털 시대에 진입함에 따라 공격은 계속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고 이스라엘 관리들은 이스라엘이 중요한 웹사이트를 폐쇄하기 위해 적들과 이념적 반대자들에 의해 지속적인 공격을 받고 있다고 오랫동안 말해왔습니다. 대부분의 공격은 Shlomi Dole에게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 벤구리온 대학의 사이버 보안 전문가는 이란이 이스라엘 목표물을 공격하려 한다고 가정하는 것은 논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스라엘이 정보원을 검증할 수는 없지만 얼마나 정교한지는 확신할 수 없지만 이스라엘은 이란을 가장 위험한 적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서방국가들이 이란이 핵폭탄을 개발하려고 한다고 믿고 있는 것처럼 아랍의 호전적인 단체들에 대한 테헤란의 지지를 인용하면서 이스라엘은 넓은 군부대의 그늘진 하이테크 부대에서 개발된 전문지식에 힘입어 이스라엘이 사이버 안보의 세계적 리더라고 믿고 있습니다.나는 이란 핵 프로그램을 목표로 하고 상당한 피해를 입힌 웜을 포함한 그것의 적들에게 정교한 컴퓨터 공격을 시작할 것을 기대했습니다.

PALM Springs 캘리포니아 AP 대통령 버락 오바마와 중국 국가주석은 캘리포니아 사막의 한 부동산을 잠시 거닐며 세계 대 경제 정상들 사이의 관계에서 주목할 만한 순간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적어도 대통령들에게 토요일은 그들의 조언자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드문 기회였습니다.

일 정상회담의 진행을 도왔던 톰 도닐런 오바마 국가 안보 보좌관은 사이버 스파이 지적재산권 절도 북한 핵 도발을 포함하는 그것의 큰 목록인 그들의 개인적인 관계를 확립하고 심화시키고 우리가 다루어야 하는 문제의 범위를 다루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경제 경쟁과 기후 변화뿐만 아니라 정책 돌파구도 없었지만 두 나라 모두 그 문제들이 솔직하게 다뤄지고 미래 회담을 위한 토대가 마련되었다는 것에 기뻐하는 듯 보였습니다.

리더들은 차이점들을 피하지 않았습니다.

양제츠 시스 선임 외교 정책 고문은 오바마와 시 주석이 새롭게 맹비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의 나라들 사이의 관계에서 trail in 그들의 나라들 오바마와 시지는 토요일 오후 닫혔던 일 정상회담동안 시간 이상의 대화를 했습니다. 그들은 북한 도발과 기후 변화에 대한 그들의 좌절에서 공통의 근거를 발견하였습니다.

그들은 사용된 강력한 온실가스의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함께 일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냉장고 에어컨과 산업 응용분야에서 그러나 아마도 오바마가 지적재산권 절도의 구체적인 증거로 시와 맞선 두 나라가 직면한 가장 시급한 문제로 보이는 사이버 보안에 대한 합의가 없었습니다. 시 주석은 중국도 사이버 공격의 희생자라고 말했지만나는 공개적으로 그의 나라의 주장된 활동들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시 주석과의 만남은 그가 대통령과 안녕을 갈망한다고 말하는 개인적인 외교의 종류를 시험하는 기회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