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타이 마사지의 장점은?


태국어로 “누아드 보란”이라고도 알려진 전통 태국 마사지는 스트레칭, 지압 및 압축을 결합하여 관절을 열고 에너지 흐름을 촉진하는 신체 구조의 한 형태입니다. 타이 마사지에는 남부와 북부의 두 가지 주요 스타일이 있습니다. 남부 스타일은 주립 학교에서 가르치는 전통적인 스타일로 공손한 자세와 정확한 지압에 중점을 둡니다.


이 전통적인 형태의 마사지는 인도의 아유르베다 전통과 중국 전통 의학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중국과 인도 사이에 있는 태국의 지리적 위치는 아이디어, 사람 및 전통 의학의 지속적인 교류를 가져왔습니다. 타이 마사지의 이점은 육체적일 뿐만 아니라 영적이기도 합니다. 몸의 에너지는 영혼과 연결되어 있으며 타이 마사지는 몸과 마음의 조화를 더욱 촉진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의 기술은 여러 면에서 전통적인 마사지와 다릅니다. 바닥에 매트를 깔고 누워서 하는 마사지와 달리, 마사지는 장기를 자극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태국 전통 의학의 일부이며 신체의 에너지 경로인 센과 함께 작용하여 신체의 조화를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인체에는 70개 이상의 센이 있습니다. 이러한 센의 불균형은 질병, 통증 및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막힘을 깨고 타이 마사지는 근본적인 문제를 수정하고 균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훌륭한 치료법입니다. 점진적인 동작으로 전신을 스트레칭하고 마지막에 더 깊은 스트레칭을 적용합니다. 타이 마사지의 이점은 단순히 편안하고 상쾌하며 젊어지는 느낌 그 이상입니다. 이 연습은 순환을 증가시키고 근육에 산소를 공급하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운동 선수가 집중 훈련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몸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여러 종류의 마사지가 있습니다.


타이마사지의 주요 이점은 육체적, 정신적입니다.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심박수를 감소시키며 신경을 자극합니다. 관절의 탄력을 향상시키고 독소를 제거합니다. 생명력을 회복시킨다고도 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니지만 만성 통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마사지는 이러한 많은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를 받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blogitudes.com/ 타이 마사지는 에너지 라인과 채널(센이라고 함)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채널을 센이라고 하며 신체의 다른 부분에 해당합니다. 이 채널은 의식과 마음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단단한 근육은 생명 에너지의 흐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부위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태국 마사지 치료사는 특정 센을 열고 좁히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신체 전체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채널입니다. 보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이러한 구조는 최적의 건강과 웰빙에 중요합니다.


타이 마사지는 운동 범위와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요가와 같은 움직임을 통합한 신체 구조의 한 형태입니다. 마사지는 운동 능력을 향상시킨다고 합니다. 34명의 축구 선수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10일 이내에 3번의 타이 마사지를 받았을 때 앉았다 뻗기 운동이 개선되었습니다. 안마사의 움직임과 기술은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4년 동안 연구되었습니다. 한 연구에서 “타이 마사지가 선수의 경기력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2500년 이상 동안 시행되어 왔으며 아유르베다 의학의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에너지 흐름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마음을 포함한 신체의 많은 시스템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센 에너지 라인을 사용하여 몸은 안팎으로 스스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이 선이 막히면 침체와 질병을 일으킵니다. 따라서 건강과 피트니스 모두에 이상적입니다. 모든 마사지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전통적인 마사지 형태입니다. 그것은 2500년 전에 Magadha King Bimbisara의 개인 의사인 Jivaka Komarabhacca에 의해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Jivaka 박사는 고대 불교 문헌에 수많은 이름이 있으며 의학의 아버지로 간주됩니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그에게기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의 목적은 환자를 자연스럽게 치유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