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스라엘은 도시 전체가 영원히 나라고 말합니다.

이스라엘은 도시 전체가 영원히 나라고 말합니다.

슬림한 성지 이스라엘은 역사적인 종교와 안보상의 이유를 들어 도시 전체가 영원히 수도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국을 포함한 국제사회는 예루살렘 동쪽 구역의 이스라엘 합병에 대해 인정하지 않습니다.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그들의 미래 수도로서 그 부분을 찾고 그곳에 있는 이스라엘 건설에 반대합니다.

몇 달 동안 동예루살렘에서 이스라엘 보안군과 정기적으로 충돌해 왔으며 최근 며칠간 예루살렘의 주요 성지 네타냐후 성지에서의 폭력사태가 특히 증가했습니다. 이스라엘은 모든 이스라엘 정부가 그 이후 그랬던 것처럼 도시 전역에 계속 건설하자는 폭넓은 합의가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예루살렘 동부를 점령했습니다. 그는 계획된 건물이 향후 평화 협정에 따라 모든 양측이 이스라엘의 일부분으로 남아있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네타냐후는 정착촌 건설을 확장하지 말라는 미국과 다른 서방 동맹국들로부터 심한 압력을 받아왔고 그의 최근 공약은 부분적으로 호소를 목적으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이스라엘 정착 반대 단체인 Peace Now의 Hagit Ofran이 내부 탄압을 받고 있는 시기에 nghawkious 연합 파트너들은 월요일 발표는 Netanyhus의 지지선언의 초기 실행이며 실제로 그것이 이륙하기 위해서는 다른 조치들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중요성은 대부분 Netany의 더 많은 증거라고 말했습니다.hus 정책은 평화를 구축하는 대신 정착촌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Netanyahus의 지지 미국 국무부 대변인 Jen Psaki는 미국이 깊이 염려하고 있으며 정착 활동에 대한 강한 반대를 반복한다고 말했습니다.

비난은 두 가까운 동맹국들 사이의 관계에 점점 더 큰 위기의 우려 속에 그 주 후반에 나타났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대서양과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 총리를 그의 정착 정책과 미국의 평화 노력을 훼손한 것에 대해 질타했습니다. 관리들은 네타냐후를 다른 모욕들 중에서 비겁하고 완고하다고 비웃었습니다.

IAEA 이집트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와 쿠웨이트는 이슬람 무장세력에 대항하기 위한 군사협정의 창설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연합통신은 이 동맹이 그들의 전통적인 라이벌인 시아파에 대항하기 위한 힘을 과시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ated Iran 두 나라는 이집트 군 고위 관리들이 이슬람 무장세력이 여러 도시를 점령한 리비아와 이란과 연계된 것으로 의심되는 시아파 반군이 수도를 장악하고 있는 예멘을 연기할 수 있는 연합의 잠재적인 극장으로 보입니다. 그 논의는 중동 수니파 세력들 사이의 새로운 주장을 반영합니다.

아랍의 봄 이후 혼란이 있은 후 년 후에 그 지역에서 정부가 수니파 이슬람 무장세력과 이슬람 정치운동을 위협으로 점점 더 보게 된 집들 미국 아랍 동맹국들은 미국이 공중을 내기 위해 모아놓은 국제 연합을 넘어서고자 하는 열망을 보여줍니다.

이라크와 시리아에 있는 이슬람국가 단체와 사우디 아라비아 그리고 UAE에 대항하는 캠페인은 시리아에서의 파업에 참여했습니다. 관리들은 고려중인 구글 네이버 seo 동맹은 이라크나 시리아에 개입하려는 것이 아니라 다른 극단주의 핫플레이스를 해결하기 위해 별도로 행동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집트 군 당국자 명은 회담의 세부 사항을 논의했습니다. 그리고 네번째는 그들의 의견을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논의를 알고 있는 걸프만의 관리 또한 APP에게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