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도 영사관 관계자 데바니 코브라가데가 알루였습니다

인도 영사관 관계자 데바니 코브라가데가 알루였습니다

인도 영사관 관계자 데바냐니 코브라게데는 그녀의 국내 하인 코브라게데와 관련된 비자 사기혐의에 대한 체포와 스트립검색을 위한 한달간의 논쟁 끝에 금요일 미국을 떠나는 것이 허락되었습니다. 그리고 단지 몇 시간 후에 법정에서 고발된 후에 인도로 돌아오는 것이 허락되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하인을 위한 비자를 카지노사이트추천 얻기 위해 거짓 서류를 제출했고 그리고 나서 Khobragade는 그녀의 남편과 함께 뉴욕에 살과 살된 딸들을 남겨둔 것에 대한 그녀의 고통에 대해 인도 신문에게 말했습니다. 학문으로 일하는 미국 시민입니다.

나는 내가 나의 남편과 나의 작은 아이들과 재회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Khobragade는 선데이 익스프레스에 말했습니다.만약 제 아이들이 미국에서 공부하고 일하기로 선택한다면 어떨까요 만약 제가 미국으로 돌아갈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만약 우리가 다시 가족으로서 함께 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까요 그녀는 제가 정직하다는 것을 알고 깨끗하게 나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일로 인해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지 그리고 얼마나 오래 고통을 받을지 모릅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월에 그녀가 그녀의 자녀 학교 밖에서 체포되었고 그녀가 충치 수색을 당했다고 말한 곳에서 그녀는 그녀가 완전한 외교적 면책으로부터 이익을 얻었다고 주장하는 인도를 격분시켰습니다.미국 검찰은 이에 이의를 제기했고 뉴욕에 있는 Khobragade가 지난 주 New Delhi가 워싱턴에 인도 외교관들에게 Gvisa를 허가해 달라고 요청했을 때 심지어 아프고 종종 한 시간 동안 쉬는 날도 없이 인도 가정부를 몇 주 동안 일하도록 강요했다고 고발했습니다.그것은 또한 뉴욕에 있습니다. 전략적인 파트너로서 서로를 끌어안았던 두 나라 사이의 분쟁은 양국간의 관계를 긴장시키고 양측에 분노를 남기는 몇 주간의 격렬한 교류를 보았습니다.

인도는 뉴델리에 있는 미국 대사관에 추가적인 보안 장벽을 제거했고 미국 외교관들에 의해 고용된 국내 직원들에 대한 계약 세부 사항을 요구했고 심지어 면세 식품과 술을 수입하는 임무를 중단했습니다.

수요일 인도는 수도에 있는 미국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대사관 레저 센터에 비외교적인 회원들을 받아들이는 것을 멈추도록 명령했습니다.인도행 미국 관리들의 예정된 방문이 취소되는 동안 인도는 금요일 늦게 새로운 보복 조치로 미국에 뉴델리에 있는 대사관 관계자의 철수를 요청했습니다. 추방된 미국 외교관은 Khobragade와 비슷한 계급이었고 그들이 보호를 받은 그녀의 하녀의 가족이 미국으로 여행하는 것을 도왔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검찰에서 퇴거합니다.

미국 검찰은 하녀의 가족이 그들을 위협하려는 시도로 인해 미국으로 대피했다고 밝혔습니다.그녀의 신문 인터뷰에서 Khobragade는 그녀가 그녀의 이름을 밝히기 위한 법적 싸움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욕에서 그녀의 사건을 공식적으로 기각시키려 시도하는 것을 포함해서 나는 인도에 왔습니다. 그러나 나의 입장은 여전히 정당화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나는 가족과 떨어져 있고 나의 아이들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에이드는 내가 지난 밤에 몇 시간 동안 나의 아이들과 이야기했고 그들은 이미 나를 그리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살짜리 아이는 나에게 언제 집에 돌아올것인지 물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아무 대답도 없었습니다. 엄마는 그녀가 도착하자마자 법정에 항복하지 않고는 미국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이름은 미래의 V의 일상적인 발행을 막기 위해서 미국 이민 감시자 명단에 놓이게 됩니다.미국 관계자에 따르면 입니다.워싱턴 AFP 이란에 미국은 위대한 사탄이었고 워싱턴은 테헤란을 비난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