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천으로 날아가 한국을 여행하다

인천으로 날아가 한국을 여행하다


인천 야시장은 인천에 사는 사람들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전설적인 장소입니다. 야시장은 원래 Tong Sun Ming이라는 중국인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1820년 공자(孔子)가 주관한 술회에 참석하러 가면서 야시장을 시작했다. 이후 자신의 식당을 열었다. 그 후 그는 점차 모든 종류의 음식과 음료를 포함하도록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다양한 평론가들로부터 훈훈한 영화평을 받은 신작은 바로 ‘와르다’다. 이 영화는 한국프로덕션영화제가 제작했다. 이 영화는 아시아 전역에서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하디 엘바고리 감독의 ‘밤의 산책’ 이후 두 번째 장편영화다.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인천은 살기 좋은 곳입니다. 도시 전역에 흥미로운 부동산 개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천 주변에서 일어난 많은 개발 중 하나는 한반도 북쪽의 간척지에 지어진 신도시 연수구였습니다. 인천은 서울과 인접해 있어 통근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학교, 병원 등의 시설도 제공됩니다.



인천국제공항은 전 세계 도시를 연결하는 또 다른 주요 공항입니다. 이 공항은 서울에 이어 국내 두 번째 공항으로 꼽힌다. 인천국제공항(IATA) 및 국내 여타 공항을 대체하기 위해 설립된 공항입니다. 인천의 주요 공항에는 여행자와 현지인 모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있습니다.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인천런(Incheon Run)이다. 경치 좋은 길을 달리는 재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아름다운 풍경을 통해 빠르게 진행되는 레이스입니다. 중간 지점에 도달하면 코스가 조용하고 더 어려워집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참가비는 없습니다.



상품 수요 증가: 최근 인천의 집값이 급등한 또 다른 이유는 집을 사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급증했기 때문이다. 인구 증가와 함께 비즈니스 부문의 호황은 인천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었습니다. 집을 사고자 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올바른 종류의 부동산에 대한 요구도 시작되었습니다. https://blogitudes.com/ 그 결과 인천의 부동산 가격이 폭등했다.



5월 첫째 주에는 놀라운 부산 행 항공편을 얻을 수 있습니다. 8월에 방문하신다면 한국 부천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올스타 이벤트는 한 달 뒤에 열릴 예정이며, 전 세계의 역대 최고의 선수들에게 많은 노출을 줄 것입니다. 경기장과 경기장은 매우 아름답고 정말 놀라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게임은 거대한 텔레비전 스크린 앞에서 진행되며 이것은 게임을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을 것입니다.



6·25전쟁 기간에 인천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한국의 전통 건축 양식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인천의 호텔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성봉호텔은 아르데코 양식의 건물입니다. Mayo Hotel은 열대 조경이 특징이며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여겨집니다. 올림픽 호텔은 Class A 호텔로 인천에 있는 3개의 호텔 카테고리 중 가장 저렴합니다. Olympic Hotel의 객실 예약 시 주의할 점은 수영장 길이가 15미터에 불과하지만 월풀이 있으며 객실 요금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