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난 수요일 혜성입니다.그 발견은 파스퇴르 덕분입니다.

지난 수요일 혜성입니다.그 발견은 파스퇴르 덕분입니다.

지난 수요일 혜성입니다.이 발견은 ESA가 금요일에 공개한 일련의 사진들에 대한 세심한 후속 분석 덕택이라고 이 기획사는 말했습니다.사진은 혜성 표면에 고정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작살 한 쌍이 작동하지 않자 필래가 발로 차올린 먼지의 흔적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지를 자세히 살펴보면 필래의 밝은 점은 물론 반동으로 위로 확대되면서 그림자에 의해 만들어진 어두운 점이 보입니다.

두 개의 밝은 픽셀이 두 개의 어두운 형태로 그것의 그림자를 가까이 동반하고 확산된 먼지 구름 그림자 ESAs Rosetta mission의 오른쪽에서 말했습니다.그 발견은 비행 역학 전문가인 Gabriele Bellei에 의한 몇 시간의 환자 작업으로부터 나왔습니다. 그 게시물은 Philae가 도구를 가지고 있는 과학 연구소가 내부 태양계 주변의 수십억 킬로미터들을 여행한 후에 그것의 모선 Rosetta에 의해 혜성 PChurymov Gerasimenko로 보내졌습니다.그것의 첫 번째 튕김 후에 그것은 그것의 목표 장소에서 약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정착하기 전에 착륙하고 다시 한번 튕겨진 것으로 여겨집니다.착륙선은 각도와 절벽의 그늘에서 발견하였습니다.

그것은 그것의 태양 전지판이 그것의 배터리를 재충전하는데 필요한 햇빛을 잡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그러나 ESA는 필래가 예정된 연구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말합니다. 필래는 몇 시간 동안 충분히 충전된 배터리로 인해 전력 부족으로 인해 대기 모드로 전환되었습니다.

미션 관리자들은 여전히 혜성이 태양에 가까워짐에 따라 그것이 되살아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큰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인되고 로제타미에서 발사됩니다.

세션은 태양계의 기원을 설명할지도 모르는 얼음과 먼지의 초기 은하단의 화학적이고 물리적인 우리계열카지노 비밀을 밝혀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구상의 생명체의 일부를 말하는 PARIS AFP 두 유명한 나폴레옹 모자는 일요일 파리 외곽의 경매에서 거의 백만 유로에 한국 수집가에게 팔렸습니다.검은 펠트 비버 모피 바이코른 모자는 프랑스 황제에 의해 가장 잘 알려진 역사적 인물들 중 하나에 의해 스포츠된 특이한 머리모자의 한 예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모나코스 왕실에 의해 이틀에 걸친 나폴레옹 기념품 경매에서 거의 배의 유로에 팔렸습니다. 그것은 수수료를 포함한 총 백만 유로의 돈을 긁어모았습니다. 프랑스 경매인 Osenat Binoche와 Giquello가 말했습니다.

그 모자는 한국 식품업계의 거인인 Harim의 이태균 매니저에 의해 구입되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사길 원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새로운 건물을 가지고 있고 그 모자는 그곳에 새로운 세대를 위한 무언가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 모자를 그들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사람들이 오도록 하고 왜냐하면 우리 회사의 종업원이 나폴레옹과 같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한국에서 개척자입니다.

그의 통치기간동안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에서 프랑스 황제로써의 그의 통치기간동안에 그는 모자의 둘레에 모자를 썼다고 합니다.두 수평점을 의미하는 바이손은 중 모자나 중 모자의 변형이었습니다. 그것은 세세기에 유행했고 미국 식민지 개척자들에 의해 선호되었습니다. 프랑스 모자 제작자 Poupard Napoleon에 의해 만들어 졌습니다.

그리고 그가 b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앞과 뒤에 점들을 가지고 졌습니다.전 세계의 박물관에 흩어져 있는 나머지 모자들 중 단지 두 세 개의 모자만이 개인적인 손에 있습니다.헤드피스는 퐁텐블라우에 있는 망치 밑으로 들어갔습니다. 나폴레옹의 기념품들 중 일부는 로 왕자의 것이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