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집에서 편안하게 농구하기

집에서 편안하게 농구하기


농구는 일반적으로 각각 5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이 직사각형 코트에서 상대편 팀이 농구공을 골대를 통해 쏘게 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기 있는 팀 스포츠입니다. 메이저사이트 게임을 할 수 있는 피크 시간은 여름과 학교가 끝날 때 또는 프리시즌 동안이지만 연중 아무 때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득점, 3점 슛, 자유투, 연장전, 파울 등과 같은 다양한 농구 게임이 있습니다. 또한 공통의 상대를 공유하지 않는 다른 팀과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농구는 프로 팀이 있는 잘 알려진 스포츠이며 팬이 매우 많습니다.



많은 문화권에서 수년 동안 축구를 다르게 보았지만 게임은 대체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축구의 규칙과 전통은 다른 국가와 리그에서 동일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변하지 않는 것은 이기면 항상 공을 골대 안으로 넣어야 한다는 일반적인 원칙입니다.



공식 용어로 경기는 각 팀에 11명의 선수가 있는 두 경쟁 팀 간에 진행됩니다. 경기는 경기장이나 중립 그라운드와 같은 중립 장소에서 할 수 있습니다. 경기를 설명하는 다른 방법은 친선 경기 또는 레크리에이션 경기 또는 훈련 경기입니다. 프로 또는 엘리트 축구 리그의 개념은 리그의 팀이 리그의 다른 팀과 경쟁하여 타이틀을 획득하고 국내 최고의 클럽이 되기 위해 경쟁하는 것입니다. 경기는 일반적으로 여름철에는 일주일에 한 번, 겨울철에는 주말에 번갈아 가며 진행됩니다.



코치가 규칙을 시행하려고 하면 선수들이 논쟁을 멈출 때까지 기다렸다가 토너먼트 디렉터의 승인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과거에는 플레이어가 검토 또는 수정을 요청하여 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권한이 있었습니다. 많은 경우 코치들은 원래 결정이 내려진 후에도 수정을 시행하려고 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조직의 서면 허가 없이 수정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일부 팀이 이전 수정 합의를 무시했다는 의견이 있으면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없는 스포츠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축구는 더욱 대중화되었습니다. 월드컵, 유럽선수권대회 등 국제대회에서는 각 팀이 자국 대표팀과만 경기를 치러야 했다. 월드컵에서 모든 국가를 대표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동일한 성을 가진 선수로 구성되고 동일한 국가 대표팀 번호를 사용하는 팀을 만드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그것은 “아르헨티나 축구팀” 또는 간단히 ARF로 알려졌습니다.



유럽 ​​프로 스포츠 리그(EPL)는 유럽에서 인기 있는 또 다른 프로 스포츠 리그입니다. EPL은 잉글랜드, 북아일랜드,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NFL과 달리 EPL은 자체 심판을 선출하지 않으며 자격 기준을 결정하기 위해 텔레비전 방송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NBA와 마찬가지로 NFL에는 경기 중 파울을 선언하는 데 고용된 여러 개의 심판팀이 있습니다. EPL의 일정 체계와 형식은 미국과 다릅니다.



너무 오랜 세월 동안 임원들은 골을 넣었을 때 공격팀에 너무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그들은 패널티 없이 얼음 위에 너무 많은 남자들에게 3점을 줍니다. 패널티 없이 빙판 위에 있는 너무 많은 남자의 경우, 플레이어는 “기저귀”(즉, 2분 메이저 또는 5분 마이너)를 받고 패널티 없이 아이스 위에 너무 많은 남자에게 허용되는 점수는 없습니다. . 이 규칙을 “페널티 킥”이라고 하며 많은 좌절감을 주는 게임으로 이어졌습니다.



“샷 시계”는 Stanley Cup 결승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시계가 똑딱 거리기 시작할 때마다 새로운 공격 선수가 골키퍼에게 도전하기 위해 얼음 위에 삽입되었습니다. 시계가 다시 시작되면 시계가 재설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수비 선수들이 골키퍼를 자신 있게 공격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각 공격 선수는 퍽을 다시 플레이에 넣기 전에 스틱으로 퍽을 한 번만 터치할 수 있으므로 시계가 재설정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