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태풍 하이옌이 이 산산조각에 진전을 보인 이후 한달입니다.

태풍 하이옌이 이 산산조각에 진전을 보인 이후 한달입니다.

이 산산조각 난 seo 검색 필리핀 도시에서 태풍 하이얀의 진행 징후가 재앙의 규모에 대한 기억과 함께 뒤섞여 있고 앞으로 닥칠 도전들은 여전히 잔해 밑에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수만명의 사람들이 청소된 물질과 유인물로 만들어진 대피소 밑에 그들의 전생들의 폐허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도시 광고Tecson Lim 장관은 정상의식이 돌아왔으며 은빛줄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우리의 도시를 지구적인 도시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는 기후 변화가 회복되고 아마도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리빌딩은 적어도 년이 걸릴 것이고 성공하는 것은 필리핀의 좋은 지배구조와 기금에 의존할 것입니다.

현재 인상적인 경제 성장을 기록하고 있지만 부패는 만연해 있고 그 나라는 빈민가에 사는 백만명의 사람들과 함께 필사적으로 가난하게 남아있습니다. 국가와 지역 당국은 월 초 아침 폭풍이 치기 전에 충분한 경고와 시간을 가지고 있었지만 대피 명령은 무시되거나 정기적으로 타격을 받는 지역에서 시행되지 않았습니다. 강력한 태풍에 의해 하이옌은 타클로반과 그 지역 전체에 걸쳐 죽거나 실종된 것 이상으로 남겨진 다른 해안 지역을 헤쳐 나갔습니다. 그러나 그 마을의 한 커플은 그들의 마음에 다른 것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토요일 아빈 니에바와 라이즈 엘 문도는 교회에서 결혼 서약을 교환했고 그리고 나서 심한 타격을 입은 곳에서 사진을 위해 포즈를 취했습니다.

엘문도 펌핑은 그녀의 새 남편이 라이즈 타클로반이라고 말했습니다.

기록상 육지를 강타한 가장 강력한 폭풍 중 하나가 미국과 유엔 기관들에 의해 주도된 국제적인 대응을 촉발시켰습니다.

필리핀 정부는 생계를 잃은 수천명의 근로를 위한 식량과 현금 지불에 동참했습니다. 근로자들은 여전히 도시의 많은 부분을 덮고 있는 뒤틀린 집 나무와 다른 잔해들을 치우고 하루에 약 페소를 받습니다.

Stir Julia Bishop은 일요일 그들의 정부에 의해 제공된 태풍 원조에 대해 점검하기 위해 Tacloban으로 따로 날아갔습니다.

Oonodera는 구부정하게 몸을 구부리고 실향민 가족들을 위한 피난처로 변한 Tacloban 학교에서 그를 맞이하기 위해 줄을 서 있는 아이들과 하이파이브를 교환했습니다. Bishop는 호주인 도움과 함께 설치된 야전병원에서 환자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tside Taclobans는 공항을 망치고 그녀의 나라들의 재정 원조를 증가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금요일에 세계 은행은 필리핀 정부가 단기 복구와 재건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예산 지원안에 백만을 승인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슈퍼에 견딜 수 있는 주택 병원 학교들과 공공 시설들을 디자인하는 데 기술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태풍 강한 지진과 심각한 홍수 임 행정관은 곧 개발 마스터 플랜이 완성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폭풍 서지가 내륙으로 더 멀리 이주하기 쉬운 지역에 사는 사람들을 위한 요구들 그는 일부 주민들이 이전의 이웃으로부터 이주하는 것을 거부할 수 있는 동안 현재 많은 다른 사람들은 생존한 후에 이전하는 것을 수용한다고 말했습니다.

태풍 후에 재건하는 것은 근처의 섬을 강타한 최근의 지진과 월에 남부 하이옌에서 충돌로 집들을 파괴한 이슬람 반군 공격으로부터 여전히 회복되고 있는 가난한 나라를 위한 거대한 작업입니다.폭풍은 정부 서비스의 붕괴로 이어졌고 배고픈 생존자들이 가게와 주유소에 침입하면서 혼란의 장면들이 있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