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테헤란은 수요일 늦게 정체불명의 군대에 의해 발사된 두 개의 로켓입니다.

테헤란은 수요일 늦게 정체불명의 군대에 의해 발사된 두 개의 로켓입니다.

테헤란은 수요일 늦게 신원 미상의 군대가 발사한 두 발의 로켓이 미국과 다른 대사관이 위치한 것으로 추정되는 높은 보안 구역인 그린 존에 착륙했다고 AFP 특파원들이 두 차례 요란한 폭발음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이례적인 뻔뻔함 이란 탄도미사일 타격의 뻔뻔함은 이례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먼지가 가라앉으면서 이란의 공격은 거대한 군중들 앞에서 열린 솔레이마니 장례식에 거행된 직후에 다가온 이란의 공격은 현재 이란이 만족하고 있다는 모하마드 자바드 자리프 외무장관이 제시한 어떤 것보다 더 상징적인 것이었을지도 모릅니다.정당방위에 있어서 비례적인 조치들은 Twitter Iraq 분석가 Ramzy Mardini가 AFP에게 말하기를 이란의 의도는 미국이 주요한 방법으로 보복하기 위해 고통을 가하거나 정당성을 야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신호를 보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 신호는 여론을 겨냥한 얼굴 보호 조치이거나 워싱턴을 보여주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Mardini가 트럼프의 호전적인 경고에 의해 이란이 겁먹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반대자들 사이의 깊은 우려를 반영하여 민주당이 이끄는 하원은 목요일 의회 승인 없이 이란에 전쟁을 할 수 있는 공화당 대통령들의 능력을 제한하는 투표를 예정했습니다.

이라크에서의 미국의 골칫거리 이란에서의 명백한 격퇴는 그들이 친이란 시아파 민병대와 마주하고 있는 이라크 전역의 미군으로부터 압력을 제거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정치적 반대파인 Cais al Kazali는 미국에 의해 테러리스트로 블랙리스트에 오른 Cais al Kazali 군 수장이 미국에 대한 그의 양측의 반응은 규모만큼 작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무인기 공습에 분노한 이란의 대응으로 이라크 의회는 미군의 제명을 요구했고 솔레이마니 피살로 이라크인들이 이란을 소외시켰고 이란을 약화시켰다고 트럼프가 이끄는 워싱턴의 외교 싱크탱크인 국가안보행동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에 대해 국방부에 당혹스러운 혼란을 야기시켰습니다.

이슬람국가 트럼프의 무모한 접근에 대항하는 국제적인 싸움은 가장 좋은 시나리오가 이란과의 전쟁을 피하는 위험한 현실을 만들어냈습니다.

그 단체는 에어라이너 추락이 이란 직후 키예프행 비행기를 이륙한 후 테헤란 외곽에서 추락한 우크라이나 국제항공 보잉사를 별도로 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라크를 향해 미사일을 발사했습니다. 파업과 관련된 어떠한 즉각적인 제안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에어프랑스 로열 더치 항공과 루프트한자를 포함한 검색 노출 항공사들은 그들이 예방책으로서 이란과 이라크 영공을 통한 비행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의 항공 규제기관은 가능성을 언급하며 이라크와 걸프만에 대한 민간 비행을 금지했습니다.

이란 국영 TV는 수요일 AFP DUBAI 로이터 통신의 오식별을 위해 테헤란이 이라크 내 미국 목표물을 향해 발사한 미사일과 관련된 공격으로 적어도 미국 테러리스트들이 죽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또한 이란 혁명수비대 고위 소식통을 인용하여 국영 TV가 요격한 미사일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만약 미국이 보복 조치를 취했다면 그 지역의 시야에 미국 헬리콥터와 군사 장비가 심각하게 손상되었다고 또한 말했습니다. 이란은 수요일 이른 시간에 중동의 더 넓은 전쟁의 공포를 제기하고 있는 이란 지휘관에 대한 미국의 무인기 공격에 대한 보복으로 이라크 주둔 미 주도군에 미사일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t 로이터 통신적어도 사람들을 태운 우크라이나 비행기가 수요일 수도 테헤란 주의 한 공항 근처에서 추락했습니다. TV는 카슈아에 대한 즉각적인 소식은 없다고 보도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