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판매세율 인상으로 인한 기업의 수요와 수요가 증가하였습니다.

판매세율 인상으로 인한 기업의 수요와 수요가 증가하였습니다.

월부터 시행되는 판매세율 인상으로 인한 기업 수요와 가격 상승과 성장이 예상보다 느리지만 중앙은행이 당분간은 가만히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올해 말에 추가적인 정책 완화를 기대하지만 QGDP 트리거에는 기대하지 않습니다.라고 미즈호 은행은 월요일 논평에서 말했습니다.정부는 이미 조 엔의 새로운 부양책에 있어서 조 엔의 개인 주거 지출은 월에 년 전에 비해 거의 퍼센트 증가했고 경제학자들은 세금 인상이 이번 분기에 소비자들이 세금 인상을 이기기 위해 구매들을 증가시키면서 경제를 확장시킨 후 월에 수축시키기를 기대했습니다.마이니치신문에 의한 전화조사는 세금인상 후 지출을 줄일 계획을 가지고 있는 응답자들의 퍼센트가 혼합되어 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은행대출에 대한 기업수요는 평균연년에 비해 전년도보다 다소 증가하였습니다.그러나 지금까지 기업들은 해외시장에 투자를 많이 집중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기계류 주문은 월에 한달에 걸쳐 감소했습니다. 핵심 민간부문 주문은 정부가 급격한 하락에서 그것의 현재 데이터 시리즈를 시작한 이래 가장 큰 폭락으로 떨어졌습니다.

월에 기계 주문은 사업 투자에 대한 초기 회복이 계속될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

자본 경제학 경제학자인 Marcel Thieliant 전체 투자는 월에 포스코 지붕 공사 소비세 인상 후 주택 건설이 급격히 하락할 것 같기 때문에 다음 달에 약해 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제통화기금 수장인 크리스틴 라가르드 총재가 말하는 디플레이션의 괴짜를 고려하는 것은 신흥시장에 대한 신뢰감 약화 브라질에서 남아프리카로 가는 성장이 세계경제를 통해 반인플레이션적 충동을 불러일으킬 위험이 있다고 뉴욕시 값싼 상품의 브루스 카스만 수석 이코노미스트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개발도상국 시장에서 환율이 하락하는 것은 국제적으로 가격 압력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차례로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인 옐런과 유럽중앙은행 총재 드라기에게 심지어 자산 거품을 만드는 위협에도 그들의 금융자산의 매력을 더 오래 증가시키기 위해 통화정책을 느슨하게 유지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신흥국 표시et 변동성은 계속 될 것 같다고 로베르토 펄리아 전 연방 경제학자 그리고 현재 워싱턴에 있는 코너스톤 매크로 LP의 파트너가 말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형 중앙 은행들은 그렇지 않았다면 주로 잠재적 인플레 효과를 통해 선호했을 보다 더 쉬운 통화 정책으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Perli가 말하는 잠재적인 인플레 효과를 통해서 말입니다.

MSCI 세계지수에 의해 지난 해의 퍼센트의 상승률로 뛰어난 성과를 보이는 세계.

그것의 신흥시장 등가율은 하락했습니다. 세계 경제의 역학관계는 G가 경제를 위한 최고의 포럼이 된 이후 처음으로 시드니에 모인 중앙 은행가들과 재무장관들이 이번 주에 논의될 것입니다.

월에 정책토론 그것은 성장이 쇠퇴하고 시장이 폭락함에 따라 방어적인 위치에 있는 개발도상국들의 관리들입니다.

대조적으로 미국과 유럽은 올해 세계 성장의 회복에 선두에 있을 것입니다. IMF 총재 Lagarde는 부유한 나라들은 만족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상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