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랜시스가 파견대를 늘리기로 결정한 지 일 후에 전데요

프랜시스가 파견대를 늘리기로 결정한 지 일 후에 전데요

나는 Frances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 의해 CARs 치명적인 종파간 분쟁의 재검토를 위해 그것의 부대를 증강하기로 결정한 일 후 그리고 전날에 결정하였습니다.임시대통령은 우리에게 그들이 초기 프랑스 하원의원인 엘리자베스 기구가 수도 반구이에서 프랑스가 월에 대량 종파 살해를 막기 위해 상가리스 작전에 착수했을 때 까지 머물러야 한다고 말했지만 토요일에는 인종청소를 위한 캠페인과 함께 짧은 배치를 계획했습니다.국방부 장관 Jean Yves Le Drian은 무슬림을 상대로 프랑스 작전이 계획했던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프랑스 의회는 중앙 아프리카에 배치된 군대가 월에 만료되는 그들의 초기 임무보다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는지에 대한 투표를 할 예정입니다.

우익 야당은 작전 목표에 대한 명확성을 요구했지만 조기 철수를 요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프랑스는 그 자신의 기고아 홀랜드 동맹국으로서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의회 외교 위원회의 의장은 삼바 판자B와 그녀의 미팅 후에 말했습니다.방콕에서 경찰과 반정부 시위대간의 충돌로 화요일 전경들이 태국의 수도 근처에 있는 시위 캠프를 치우려고 시도하면서 명이 숨지고 다른 사람들이 다쳤습니다. 한낮에 여러 발의 총성이 들렸습니다.

시위대를 제거하고 진압하기 시작한 총리실 근처의 한 장소에서 여러 발의 총성이 들렸습니다.교대 단계 그러나 누가 Erawan 응급 의료 서비스를 발사하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누가 Erawan 응급 의료 서비스를 발사하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다른 남자가 죽었지만 더 자세한 내용은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거의 다른 사람들은 특별 수사부 책임자인 Tharit Pengdit는 말했다. 시위대가 경찰을 향해 수류탄을 발사했다는 TV 기자 회견입니다.이번 폭력사태는 경찰이 잉락 친나와트라 총리의 사퇴를 압박하기 위해 몇 주 동안 야영해 온 시위대를 구금하고 제거하기 위해 도시 주변 여러 지역으로 이동한 후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작년 말부터 지금까지 약 한 달 동안 관공서의 지붕 개량 공사 출입을 통제하고 방콕 주변의 주요 교차로를 점거하고 있습니다.경찰은 폭력의 발발을 우려하여 그들을 해산시키는 것을 자제해왔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정부 특별 보안 지휘 센터는 월에 선포된 비상사태에 따라 가능한 대중적인 사용을 위해 도시 주변의 개의 시위 장소를 되찾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무장한 반동 분대를 포함한 수천명의 경찰관들이 해고되었습니다.

타리트 대변인은 방콕시 북부 에너지부 인근에 집결된 시위대는 평화적으로 구금됐으며 경찰 트럭에 압송돼 조사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작전은 민사재판소가 비상사태를 선포한 정부 관리령에 대한 판결을 내리기 하루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비상사태는 당국이 시위자들을 구금하고 그들을 무혐의로 수일 동안 구금할 수 있는 권한을 행사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만약 법원에서 그 법령이 내려지면 정부는 비상조치를 시행하기 위해 설치한 특별 보안지휘소를 강제로 해체할 것입니다.시위자들은 잉럭이 부패를 종식시키기 위해 필요하다고 말하는 개혁을 시행하기 위해 선출되지 않은 국민 협의회를 위해 물러나기를 바랍니다. 적어도 사람들은 죽었고 부상당한 케어태커 트랜스프씨도 부상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