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하루히코 쿠로다스 기자 브리핑이 그날 늦게 마케스와였습니다.

하루히코 쿠로다스 기자 브리핑이 그날 늦게 마케스와였습니다.

쿠로다스 하루히코R 하루히코는 이날 오후 언론 브리핑에서 시장들은 지난 월 세금인상이 디플레이션으로 침체된 경제가 코너링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자 성장세에 제동을 걸었던 이후 내년 정부가 판매세 인상을 연기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쿠로다Kuroda가 어떻게 말하는지 보고 싶어합니다.

아베 신조 총리가 직접 발탁한 BOJ 총재는 일본 경제가 완만한 회복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일본 국가 부채를 청산하기 위한 신규 세입 창출을 목표로 한 세금 인상을 관철할 것을 거듭 촉구했습니다.소비세 인상에 앞서 선행부하가 증가된 이후 수요의 감소는 점차 소멸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BOJ는 전체 경제에 대한 그것의 견해를 유지함에도 불구하고 은행은 인플레이션 기대치에 더 조심스러웠다고 소비자물가지수의 연간 상승률에서 제외됩니다. 소비세 인상의 직접적인 영향은 대략 퍼센트입니다. 인플레이션 기대는 전체적으로 다소 더 장기적인 관점에서 상승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은 지난 달 BOJ가 그것의 거대한 통화 완화 프로그램을 증가시킴으로써 시장을 놀라게 했고 또한 그것의 경제 성장률 전망치를 절반으로 줄였고 소비자 물가 기대치를 줄였습니다.

많은 주의된 퍼센트의 인플레이션 목표가 점점 더 아베에게 닿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화요일에 그는 빠른 선거를 소집했고 월요일 발표된 가난한 국내 총생산의 수치들 이후 내년에 두 번째 판매세 인상을 연기했습니다.

세계 위의 경제대국들은 어떻게 월의 세금인상이 몇 년간의 미온적인 성장을 되돌리려고 애쓰는 아베스에게 큰 타격을 주면서 성장을 위축시켰는지를 강조하기 위해 축소되었습니다.이 수치는 만약 유가가 배럴로 떨어지고 미국과 그것의 동맹국들의 가격이 조여진다면 내년에 러시아 경제가 침체될 것이기 때문에 소비자와 회사들이 그들의 지출을 제한함에 따라 월 분기에 일본이 퍼센트 또는 연간 비율의 감소를 겪은 후에 나온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재무장관 Anton Siluanov는 세계 최대의 에너지 수출국 경제가 비록 유가가 안정적이고 제재의 심각성은 변하지 않더라도 퍼센트보다 더 빨리 성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싱가포르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브렌트 가격은 올해 거의 분의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배럴 경기 후퇴는 상황이 악화된다면 불가피합니다. 만약 우리카지노 경제가 배럴당 유가가 하락한다면 경제는 마이너스 성장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논평은 지난 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유가의 잠재적인 재앙적인 침체에 대비하고 있다고 경고한 이후 러시아에서 증가하는 불안의 징후를 더합니다. 하락에 있어서 원유 가격이 이미 미국과 유럽 연합에 의해 타격을 입은 경제에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위기에서의 국가 역할에 부과된 제한들 경제 생산은 년전보다 분기에 증가된 수축 이후 가장 느린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앙 은행은 지난 주에 국내총생산을 말했습니다.

제품은 아마도 침체될 것입니다.

또한 불경기는 정부로 하여금 재정적인 조정을 강요할 것입니다. Siluanov는 예산에 더 엄격한 접근을 해야 하고 우리의 모든 위기 퇴치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Siluanov는 우리의 예산 전략을 조정하고 우선순위를 검토해야 합니다. 모든 사회적 의무는 그것들을 개정할 계획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