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핵에너지에 대한 구체적인 협력형태에 대한 관심입니다.

핵에너지에 대한 구체적인 협력형태에 대한 관심입니다.

원자력 및 안전에 대한 구체적인 형태의 협력에 대한 관심 후쿠시마 제 원자력 발전소가 대규모 지진이 발생한 후 넓은 지역에 걸쳐 방사선을 내뿜은 후 일본에서 민감한 이슈가 되었습니다.

일본은 재난의 여파로 안전 점검을 위해 원자로를 꺼버렸습니다.Ks but 그러나 그것이 여름 전력 부족 가능성을 막을 필요가 있다고 그들 중 두명을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대중의 목소리 높은 반대에도 불구하고 아베는 그들이 안전하다고 증명될 때 다른 유닛들을 재가동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월에 취임한 이래 그의 첫 유럽 방문에서 그의 나라들의 핵 기술들이 전반적인 일본 수출 증대를 위한 그의 의제에 높았습니다. Warsaw는 그것의 첫 번째 핵 시설을 디자인하고 있는 반면 이웃 체코 공화국은 그것의 소련이 디자인한 테믈린 플랜트를 확장하기 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동안 두 곳 모두 수십억 달러의 계약입니다.

일본 회사들은 폴란드 아시아 연구 센터의 일본 전문가인 Mariusz Dabrowski에게 지금 비세그라드 정상회담에 앞서 일요일 회의에서 아베 총리가 홍보하는 일본 핵 기술을 AFP에게 말할 때마다 말했습니다. 그리고 폴란드 총리 Donald Tusk는 핵과 렌에 대해 더 많은 회담을 갖기로 동의했습니다.현재 전기의 약 검색 광고 마케팅 퍼센트를 생산하기 위해 그것의 광대한 석탄 매장량에 의존하는 폴란드는 폴란드를 유럽의 경제 성장의 엔진으로 묘사함으로써 유럽 연합의 온실 가스 배출 한계를 충족시키기 위해 핵과 셰일 가스를 포함한 대체 에너지원을 찾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고 아베는 말했습니다.스팅 양자 무역 일본 폴란드 무역은 폴란드 정부의 최근 자료에 따르면 약 억 유로에 도달했습니다.

폴란드 수출은 자동차 LCD 모니터와 전자제품에 의해 지배되고 있고 총 자동차 엔진인 돼지고기 및 돼지고기 제품 제트 엔진과 면도기 또한 일본에 대한 폴란드 수출에서 위를 차지했습니다. 개의 비세그라드 국가들과 무역의 잠재력에 주목했습니다. 백만 소비자의 시장.

도쿄는 현재 세계 최대의 자유무역 거래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것에 대해 백만 소비자들을 합친 시장과 유럽 연합 회원국과 협의 중입니다.

협정은 세계 경제 생산의 일부와 무역의 퍼센트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음 라운드 회담은 월에 도쿄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그것은 일요일 슬로바키에서 비세그라드 총리들로부터 엄청난 지지를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로버트 피코가 이미 한국과 이와 같은 협정에 서명했기 때문에 그 협정의 빠른 서명을 주장했기 때문입니다.그는 궁지에 몰린 체코 총리 페트르 네카스에 의해 메아리쳤습니다. 그는 그의 나라에서 일자리를 창출하는 거의 일본의 투자를 지적했습니다. 바르샤바 방문에 이어 일본 총리는 월요일 MAD리드의 AFP를 개막하는 G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북아일랜드로 향할 예정입니다. 수천명의 사람들이 일요일에 마드리드에서 시위를 했습니다.

실업 정책과 기록적으로 높은 실업률을 기록하여 수상 마리아노 라호이에게 나라를 불황으로부터 끌어내는 것을 돕기 위해 일자리 창출에 집중하도록 촉구합니다.휘파람과 북소리에 시위대는 붉은색과 흰색의 노조 깃발을 흔들고 긴축정책 파괴와 살인과 지출 삭감이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스페인 수도 중심가를 몰래 지나갔습니다.

우리는 정부가 삭감 및 더 많은 삭감으로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으면 합니다. 이제는 방향을 바꾸고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때입니다.라고 전 은행 창구 직원인 Diana Rodriguez는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