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mazon과 온라인 소매업체 Overstockcom의 항소를 언급합니다.

Amazon과 온라인 소매업체 Overstockcom의 항소를 언급합니다.

월에 뉴욕주 항소법원이 세금 합헌 판결을 내린 후 아마존과 온라인 소매업체 오버스톡컴으로부터 항소를 제기합니다. 그 결정은 아마존이 뉴욕 주의 주민들에게 판매된 물품에 대한 판매세를 징수하고 송금할 것을 요구합니다.

온라인 판매 주 정부 및 벽돌 및 모어의 세금 문제에 대한 중요한 격전지.타르 소매상들은 온라인 소매상들이 전자 상거래 사이트들에 불공평한 이익을 주는 것을 피하기 위하여 판매세를 징수하도록 요구되어야 한다고 오랫동안 주장해 왔습니다.

아마존 그리고 다른 다른 사람들은 미국 헌법이 주간 상업에 세금을 부과하고 그리고 이전의 법원 결정들은 소매상들이 그들이 육체적인 주에서만 판매세를 징수해야 한다고 주장해왔습니다.냉담한 태도뉴욕 주 사건은 아마존과 오버스톡의 참조 웹사이트 파트너를 주 판매원으로 정의함으로써 세금 면제를 좁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왜냐하면 주 웹사이트 운영자 뉴욕으로부터 이러한 판매에 대한 아마존과 오버스톡 지불 수수료는 세액을 징수할 권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주 법원은 월에 세계로 거슬러 올라가는 사건에서 판결을 내렸습니다.d는 지난 년 동안 극적으로 변화했고 그것은 아마도 신체 존재 시험이 구식이라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주 법원 의견이 말하기를 그것은 판매세의 징수를 요구하는 주에서 존재감을 확립한다고 덧붙였습니다.참조 파트너들은 종종 온라인 쇼핑객들을 소매업체 웹사이트로 보내 판매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쿠폰 웹사이트나 블로거들입니다. 아마존은 현재 여러 주에서 판매세를 징수하고 있고 다른 소매업체들의 정책은 주마다 다릅니다.

아마존은 일부 주에서 판매세 징수를 지연시키기 위해 거래를 했습니다. 그러한 주에서 일자리를 창출하는 유통 센터를 설립하는 것 월요일 판결에 반응하는 아마존 대변인은 진술에서 대법원은 이미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의회가 할 수 있고 행동할 수 있다고 말한 판매세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진술은 시장 공정성 법이 지금 의회에 계류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오버스톡의 부사장 조나단 존슨은 AFP에게 법원 판결이 소매상에게 영향을 네이버 검색 최적화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뉴욕에 기반을 둔 추천 사이트들과 관계를 끝냈기 때문입니다.이는 오버스톡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미국 대법원이 이 사건을 보고 물리적 존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재확인하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지 않기로 선택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과거에 우리가 가지고 있던 방식으로 우리의 사업을 계속 운영할 것이고 우리가 실제로 존재하는 노스다코타 주의 하이디 하이츠캄프 상원의원이 법원의 결정을 환영하는 곳에서 판매세를 징수할 것입니다.

그리고 덧붙이자면 우리가 온라인 소매상들에게 판매세를 징수하고 송금하도록 요구하는 그것의 과거 시간에는 연방 시스템을 만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미시간 소매상 협회는 또한 이러한 움직임을 환영했습니다.

미시간 전역에 있는 소매상들은 미국 대법원의 조치에 박수를 보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비평가들이 사용하던 구실을 없애주기 때문입니다.미시건 정부가 주 밖의 온라인 소매업자들에게 주는 퍼센트의 가격 이점을 없애기 위한 법안의 오래된 상향 통과입니다.발리 AP 최고 무역 관계자들은 화요일 세계 경제를 조 단위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시간짜리 협상을 시작했거나 WTO 협상 대표들에게 년 이상의 관성 후에 협상을 위한 포럼으로서 세계 무역 기구의 목적의 종말을 예고할 수 있는 협상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