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s는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지 엽니다.폭력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ns는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지 엽니다.폭력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ns는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지 엽니다.유권자들이 투표장에 가고 보안요원을 제공하기 위해 군대를 배치함에 따라 이슬람 무장단체의 폭력사태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지난주 말 경찰이 튀니지 교외의 한 집을 포위하고 난 후 경찰과 명의 무장단체 용의자들이 살해당했습니다.튀니지가 다른 아랍의 봄 국가들과 비교했을 때 희망의 등불로 보이는 동안 그것의 전환은 반란을 촉발시킨 핵심 요소였던 빈곤과 실업에 의해 시험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경제와 안보의 축에 선거 캠페인은 여전히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마나마 아파 바레인 법원은 의회선거가 치러지기 한 달도 남지 않은 화요일에 시아파 주요 야당 단체의 활동을 중단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알 웨파크에 대한 판결은 이 단체가 걸프 섬 왕국에서 개월 동안 사실상 활동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집회와 언론을 조직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성명서를 발표하거나 그 사무실의 변호사 압둘라 알 샤믈레이는 알 웨파크가 이번 달 초에 월로 예정된 선거를 보이콧한다고 발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정부가 수니파 왕정에서 시작되었고 왕에 의해 지배된 광범위한 항의에 뒤이어 진정한 화해 노력에 관여하고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oms 다수결 시아파 그것은 화요일의 결정을 성명서에서 비난했고 민주적 이행과 정의를 위한 투쟁을 계속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알 웨파크는 바레인 지도부를 철권 통치자로 비난하고 그 나라의 정치적 삶을 짓밟으려고 시도했던 그 조치를 비합리적이고 무책임한 조치들을 고려했습니다.

알리 살만 알웨파크 대표는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판결에 놀랐으며 평화적인 투쟁과 행로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정부 관리들로부터 즉각적인 언급은 없다고 말했습니다.앙카라 AP 화요일 터키 탄광에 적어도 근로자들이 갇힌 물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한 사건이 터키가 열악한 작업장 안전 기준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우려를 제기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최초 보고는 카라만 에르메네크 인근 하스 세커러 광산에서 홍수가 발생했다고 밝혔지만 터키 비상 관리 기관인 AFAD는 광산의 파이프 파손이 홍수를 일으켰다고 말했지만 무라트 코카 주지사가 다른 근로자들이 탈출하거나 구조된 것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앙카라에서 남쪽으로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터키 지중해 연안 가까이에 광산에서 사용되었던 사힌 우야란 민간 소유의 탄광의 한 관리는 NTV 사설 TV에 광부들이 지하 미터 이상 갇혔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동료들이 갇힌 순간에 우리는 광산의 개 구역에서 물을 퍼내기 유튜브 검색 최적화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NTV에 덧붙였습니다.구조대원들이 광부들과 아무런 접촉도 하지 않았다고 Uyar는 그들이 에너지와 운송을 위해 터키 장관들이 구조 작업을 감독하기 위해 앙카라 수도를 즉시 떠났고 AFAD는 그것이 이웃 광산에서 구조대원들과 합류하도록 사람들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모래 지역입니다.월에 소마의 서쪽 마을에 있는 탄광 안의 화재는 터키 최악의 광산에서 광부들을 죽였습니다. 그 화재는 많은 나라들의 광산에서 열악한 안전 기준과 정부의 피상적인 검사를 노출시켰습니다.콜롬보 APA 몬순 비에 의해 촉발된 진흙사태는 매몰 점수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